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조사에서 11년 연속 영예

▲ 신한은행은 ‘2014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11년 연속 은행산업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고 19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4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11년 연속 은행산업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11년째를 맞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조사는 기업의 혁신능력, 주주가치, 직원가치, 고객가치, 사회가치 및 이미지 가치 등 여러가지 영역을 총괄적으로 평가해 우수한 기업들을 선정하는 최고 권위의 인증이다.

조사는 산업계 간부진, 증권사 애널리스트, 일반소비자 약 1만 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결과를 바탕으로 All Star 기업 및 산업별 존경받는 기업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신한은행은 다양한 혁신적 경영활동을 통한 성과 창출과 차별화된 지역사회 공헌 활동 등 지속적인 사회책임경영 등을 높이 평가 받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작년 은행장을 위원장으로 하는 사회책임경영위원회를 신설해 체계적으로 따뜻한 금융을 실천해 온 결과 11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은행산업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그는 “신한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하고 혁신적인 경영 활동을 통해 최고의 성과를 창출하는 따뜻한 금융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