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4년 2월19일 수요일 (음력 1월20일·신유)

▶쥐띠 = 꾸준한 노력이 힘만 들뿐 결실이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그러나 때가 되면 실속 있는 큰 수확이 있을 것이다. 동쪽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라. 회색과 초록색 길함.

▶소띠 = 결단성이 필요할 때다. 박력 있는 추진력이 앞날을 결정한다. 지금은 진퇴양난에 놓여있지만 곧 행운이 보인다. 상하를 포용력 있게 대함이 좋을 듯. 자녀들에게 희소식 들릴 듯.

▶범띠 = 항상 마음이 조급하고 쫓기는 것 같은 초초함이 반복된다. 그래도 순리를 따르는 것이 지혜로운 처세다. 내일의 번영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탑을 쌓아야 한다. 황색불길.

▶토끼띠 = 남들이 하지 않는 것을 해내는 투철한 끈기가 있다. 그러나 인덕이 없으니 소득도 없다. 오늘만이라도 사랑싸움은 금물이다. 후회함이 크다.

▶용띠 = 정상에 오르기 전에 좌절하는 경우가 있으니 끈기가 필요하다. 운동선수라면 부상조심. ㄱ·ㅇ·ㅎ성씨라면 동북쪽 사람이 힘이 돼줄 듯.

▶뱀띠 = 맹목적인 것보다는 목적이 있는 삶이 더욱 보람이 있다. 세상에는 재미있는 일이 참으로 많다. 취미를 하나 가지고 자신을 키우는 것도 좋을 듯. 붉은 계통 옷이 용기가 생긴다.

▶말띠 = 옳다고 생각하더라도 잠시 한발 뒤로 물러설 것. 모든 일에 여유를 가지는 것이 자신을 위해서도 좋겠다. 부모님과 떨어져 있는 자녀는 소식을 자주 전하도록.

▶양띠 = 재물과 권력을 놓고 송사가 있겠으니 지나친 욕심은 금물이다. 지혜로운 처사로 피함이 좋겠다. 애정운은 늦었지만 부모형제의 뜻을 따르는 것이 좋을 듯. 연주황이 길조.

▶원숭이띠 = 하는 일이 잘된다고 마음이 들뜨면 실수를 저지를까 두렵다. 책임을 다하고 마무리에 신경 씀이 좋다. 꺼진 불도 다시보자라는 말을 명심할 날. 모임은 피함이 좋다. 북쪽에 가지마라.

▶닭띠 = 참을성과 끈기가 대단하지만 때로는 덕이 없구나. 오해를 받을 수가 있으니 표현에 신중을 기할 때. 연상의 애인이 있는 사람이 있으면 더욱 친절해지자. 당신의 눈치를 보고 있다. 감색이 길조.

▶개띠 = 친지간에 덕이 없으니 베풀고도 원망만 받는다. 지나친 관심은 자제할 것. 애정에는 진실과 정이 필요할 때다. 슬기로서 가정에 평화를 유지함이 좋을 듯. 미색·회색이 정이 있는 색.

▶돼지띠 = 모든 일이 순조로우니 명예와 지위가 향상될 듯. 경쟁을 뚫고 더욱더 힘을 내는 것이 좋을 듯. 다만 형제간에 금전거래는 심사숙고해라. 동북쪽 사람은 금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