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4년 2월13일 목요일 (음력 1월14일·을묘)

▶쥐띠 = 힘에 겨운 일을 굳이 혼자서 할 필요는 없다. 북쪽사람과 의논하라. 도움을 줄 것이다. 매사에 의욕이 없어지고 자신감을 잃을 수 있다. 패기와 용기를 가져라. 혼자라고 외로워말고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라.

▶소띠 = 연구직 종사하는 사람은 번창 하겠다. 결혼은 뒤로 미뤄라. 동거 생활을 하는 사람은 사랑싸움에 열을 올리겠다. 아내가 걱정이 있다고 말하면 힘이 되어 줘라. 가둬둔다고 모든 것이 내 것이 되지는 않는다.

▶범띠 = 상대를 너무 믿어서는 안된다. 자신과의 약속을 철저히 지켜야한다. 거래처와 관계가 틀어지면 금전적으로 피해가 우려되니 신중한 태도가 요구됨. 1·9월생 눈물도 많고 한숨도 많다. 용기가 필요함.

▶토끼띠 = 외판을 하는 사람은 오늘 더욱 더 활발하게 움직인다면 많은 수입을 올릴 수 있다. 5·7·10월생은 걱정은 많고 한숨만 나온다. 갇혀 있는 신세로구나. 때를 기다리는 것도 답답하다.

▶용띠 = 평소 때보다 거래를 할 때 더 신경을 써야겠다. 낯 모르는 사람의 물건을 싸다고 무조건 사다가 오히려 손해를 보고 낭패를 당할 수 있다. 긴 세월 정을 주던 사람이 배신할 수.

▶뱀띠 = 자기 자신을 초월해서 이길 수 있는 사람이 가장 위대한 위인이라는 말도 있듯이 어떠한 난관이 다가와도 지치지 말고 최선을 다하라. ㅂ·ㅅ·ㅇ성씨는 서·남쪽이 행운의 방향.

▶말띠 = 어떠한 일을 하든지 인내가 요구된다.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시비를 피하는 것이 오늘의 흉을 면하는 길이다. 만나보면 뭔가 아쉽고 불만과 후회하는 사랑을 할 듯.

▶양띠 = 자신이 해야 할 일은 망각하고 남의 일에만 간섭하다보니 소득도 없이 정신적 피로만 쌓이게 된다. 올라가지 못할 나무는 쳐다보지도 말라는 말과 같이 분수를 지켜라.

▶원숭이띠 = 힘이 들고 어려울지라도 항상 노력해야 한다. 지성이면 감천이다. 스스로 자기 자신의 개척자가 돼야 한다. 노력한 만큼의 결실은 분명히 있을 것이다. 6·8·11월생 남몰래 눈물 뿐.

▶닭띠 = 자신을 과시하고 드러내기 보다는 겸손한 자세가 요구된다. 감정을 억제하고 내실을 기하는 것이 좋을 듯. 혼사문제는 생각지 않던 사람과 결합할 수 있다. 심사숙고해서 결정하라.

▶개띠 = 사고파는 것이 마음 먹은대로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재고만 쌓이고 마음대로 거래가 되지 않으니 답답할 뿐이다. 남·동쪽에 도움을 청하면 7·8·9월은 매매가 가능하나 손해는 조금 불운이다.

▶돼지띠 = 남의 것 챙겨주다가 오해를 받는다. 오늘은 자중하고 여러 사람이 모이는 곳은 피하는 것이 좋을 듯. 금전 거래는 확실하게 매듭을 짓는 것이 좋겠고, 애정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격.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