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 너무 큰 기대로 자녀에게 부담을 주지 않는 것이 좋겠다. 스스로 알아서 할 수 있는 여건만 만들어주면 차질 없이 해 낼 것이다. 칭찬이 더 좋을 듯. 적색은 입히지 말 것.

▶소띠 = 부담스럽고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보증이나 문서관리에 조심해야 한다. 언행에도 신중하라. 아내에게 신경 써야 한다. 우환에 적극 대비하라.

▶범띠 = 사소한 일에 너무 신경 쓰지 않아도 될 듯. 조여 있던 매듭이 풀릴 듯하다. 열심히 노력한 자에게는 풍성한 수확이 있듯이 북쪽에서 행운이 올 것이다.

▶토끼띠 = 시작은 어려우나 결과적으로 좋은 성과를 내겠다. 중개업이나 건축업을 하는 사람은 소득이 있다. 귀인이 돕는 운수로구나. 맘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자신감을 가지고 상대를 대하라. 북·서쪽 행운.

▶용띠 = 사춘기 자녀를 가진 부모는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할 운이다. 지나친 간섭보다는 세심한 사랑으로 대화하라. 자칫 잘못하다가는 엇나가기 쉽상이다. 서·북쪽 친구를 조심하게 하라.

▶뱀띠 = 남에게 지지 않으려는 고집으로 성공은 했으나 항상 외롭고 쓸쓸하구나. 안타깝다. 주변 사람에게 마음을 더 열어야 한다. 순조로운 하루다. 투기를 삼가라. ㅅ·ㅈ·ㅊ·ㅇ·ㅎ성씨는 남쪽에서 경사가 있겠다.

▶말띠 = 항상 마음이 분주하고 심신이 고달프다. 지혜롭게 처신하라. 지나친 포부보다는 정도에 맞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을 듯. 5·8·11월생들은 책임완수 하는 날.

▶양띠 = 일에 너무 집착하다보면 신경성 노이로제에 걸릴 우려가 있다. 휴식을 취하라. 자신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현명한 처세다. 재색· 밝은 연두색을 착용하면 길하다.

▶원숭이띠 = 눈앞에 보이는 것에만 욕심을 부리다가는 큰 것을 놓친다. 고배를 마실지도 모른다. 분수에 맞게 행동하는 것이 목적을 이루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남쪽 재물은 탐하지 않는 게 좋을 듯.

▶닭띠 = 사방에 이것저것 사업은 벌려 놓았으나 소득이 없으니 답답하구나. 조금씩 정리하는 것이 실속이 있겠다. 가까이 두고 믿어 의심치 않던 사람이 당신을 기만할 우려가 있으니 ㄴ·ㅍ·ㅊ성씨는 조심하는 게 좋을 듯.

▶개띠 = 예기치 않은 걱정거리가 생길까 염려되니 조심성 있게 일처리를 해야 한다. 특히 재물이나 애정문제로 구설수가 있겠으니 조심하는 것이 상책. 동·북쪽 사람 말 믿지 말 것.

▶돼지띠 = 가정의 화목이 사회활동 하는 데도 활력소를 줄 것이다. 자녀들을 관심 있게 지켜보는 것이 좋겠다. 자칫 자녀들로 인해 명예나 사업에 해를 입을 듯. 특히 1·9·10월생은 자녀에게 큰 관심 요망.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