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터나 출혈 없어 위험성과 부작용 낮다

▲ 골드리프팅은 미백효과와 주름개선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사진제공=피카소피부과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우리의 피부는 노화가 진행된다.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주름과 피부 처짐 현상이다. 골드리프팅은 얼굴 주름을 개선할 수 있는 얼굴 실리프팅 시술 중 하나로 인기다.

레인보우 골드리프팅은 순도 99.9%의 순금으로 된 실을 피부층에 넣어 피부탄력 개선 및 미백효과까지 있어 남녀 불문, 젊은 사람부터 노인층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골드리프팅은 피부 속 콜라겐 합성을 유도하고, 피부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 주름을 제거하는 리프팅 시술법이다. 흉터나 출혈이 없어 위험성과 부작용이 낮고, 부분마취로 시술해 회복이 빠르다.

주름 개선뿐 아니라 콜라겐 합성까지 유도하는 만큼 얼굴의 탄력을 자연스럽게 회복시킨다. 뿐만 아니라 기미·주근깨 등 잡티 제거와 화이트닝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이러한 골드리프팅은 부분 마취를 통하여 30여분 내외의 짧은 시술 그리고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어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강남피카소 성형센터 김호찬 원장은 “골드리프팅의 경우 미세금실을 이용하기 때문에 시술 후 이물감 등이 생길 확률이 매우 낮다. 하지만 과도한 시술은 부작용이 뒤따르기 마련이라 무턱대고 시술을 받기보다 전문적이고 시술경험이 풍부한 의사에게 충분한 상담을 받고 시술을 받을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골드리프팅 시술에 사용되는 레인보우 실은 과거 금실리프팅 제품보다 즉각적으로 나타나는 효과가 크다. 1~2주 정도 지날수록 점차 피부탄력과 미백, 주름개선의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