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4년 1월19일 일요일 (음력 12월19일·경인)

▶쥐띠 = 주인은 아니지만 책임감을 갖고 일하고 있구나. 직장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기분 좋은 일주일을 보냈으니 모든 것을 잊고 쉬는 날이면 좋겠다. 움직이려면 차는 두고 나가라. 화근이 뒤따르니 서쪽 출입은 삼가.

▶소띠 = 용기가 부족하고 결단력이 없어 성공이 확실한 일을 추진하지 못하고 있구나. 오늘은 등산이라도 가서 용기를 얻어라. 내일은 일에 착수해야 한다. 생각보다 진행이 빠를 것이다. ㄱ·ㅈ·ㅍ성씨가 더욱 길.

▶범띠 = 허영심만 버리면 서쪽에서 ㄷ·ㅁ·ㅎ성씨가 만나자고 할 것이다. 그러나 오늘은 가족과 약속이 있으니 내일로 정하라. 가정에 충실한 당신의 모습에 주변 사람들 모두 감탄하리라.

▶토끼띠 = 혼인이 늦어진 노총각 노처녀에게 경사가 있겠다. 행운을 잡아라. 친구의 도움으로 짝꿍이 생길 듯. 동쪽으로 향하는 여행은 길하다. 서쪽으로 향하면 배필을 만날 수도 있다.

▶용띠 = 부모나 자녀 문제로 신경 쓸 일이 있어 휴식에 지장이 있겠다. 부모를 공경하고 자녀를 사랑하라. 기회는 항상 있는 것이 아니다. 서·북쪽에서 좋은 소식이 있을 듯하다.

▶뱀띠 = 포용력이 있으니 아무 곳에나 가도 대접을 받는구나. 사업에도 빛을 보겠으니 미래에 웃음소리가 들린다. 내일을 위해서라도 쉬어야 한다. 일찍 귀가함이 길. 적색과 파란색이 어울리는 날.

▶말띠 = 무인도에 떨어져도 살 수 있는 능력은 있다. 하지만 지금 추진 중인 일은 용두사미가 될 수 있으니 인내가 필요하다. 중단하지 않고 전진하면 대길하겠다. 어제한 약속에 늦으면 사업에 위기가 닥친다. 남쪽으로 가지마라.

▶양띠 = 느린 것이 단점이나 누구보다 꼼꼼하니 실수는 없겠다. 여행은 떠나도 멀리는 가지마라. 건강에 유의하고 두통약을 준비하라. 토끼띠가 귀인이 될 것이다.

▶원숭이띠 = 연인과 고무줄놀이는 이제 중단하라. 오늘은 고무줄이 끊어진다. 배짱도 한 두 번이다. 상대방 자존심도 생각해야 한다. 순간의 실수로 배필을 놓칠 듯. 단색은 피함이 좋다.

▶닭띠 = 상대가 강하게 대하더라도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지혜롭게 대항하라. 누구나 지혜 앞에서는 무릎을 끊게 되는 이치를 알아야 한다. ㅇ·ㅈ·ㅂ성씨를 경계함이 좋을 듯.

▶개띠 = 하늘과 땅이 도우니 귀인이 나타난다. 겸손하게 처신하라. 천하가 태평하겠다. 애정운은 생각지 않던 사람의 출현에 삼각관계로 복잡할 듯. 검정색은 좋지 않음.

▶돼지띠 = 좋은 일에 방해자가 있을 수 있으니 비밀을 반드시 지키고 낯선 사람을 경계하는 것이 좋겠다. 먼 길을 떠나면 내일 출근에 지장이 크다. 구설수가 있으니 매사에 조심. ㅅ·ㅈ·ㅂ성씨는 조심할 날.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