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논란이 뜨거운 동영상을 캡쳐한 사진으로, 중국 광둥성 선전시의 한 결혼식 피로연장에 임신한 여성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나타나 소란을 피우고 있다. 중국에서 한 커플의 결혼식에 웨딩드레스를 입은 배부른 또 다른 '신부'가 나타나 소동을 벌인 '막장 드라마' 같은 일이 벌어졌다. (사진출처: 난하이왕)

중국의 한 결혼식장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배부른 또 다른 '신부'가 나타나 소동을 벌인 '막장 드라마' 가 벌어졌다.

지난 24일 중국 난하이왕은 최근 광둥성 선전시의 한 결혼식 피로연장에 임신한 여성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나타나 소란을 피우는 동영상이 인터넷에서 확산되고 있다고 전했다.

동영상에서 웨딩드레스 차림의 신부와 샤오산은 한 명의 신랑을 사이에 두고 몸싸움을 했고, 난처한 신랑은 두 사람을 말리느라고 정신이 없었다.

결국 이 두 여성은 "이게 모두 너의 엄마가 나 보고 집을 마련하라고 했기 때문 아니냐"라는 신랑의 말에 싸우는 것을 멈췄다.

신랑은 정부에게 "그러니까 애초 아이를 지우라고 했는데 왜 내 말을 듣지 않았으며, 이제 와서 배가 부른 채 결혼식장에서 행패를 부리면 무슨 소용이 있느냐"며 "뱃속 아이가 누구 자식인지 어찌 알겠느냐"고 말했다.

결국 소란을 피우던 여성이 신랑의 이런 말에 울면서 결혼식장을 빠져나간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