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10월9일 수요일 (음력 9월5일·무신, 한글날)

▶쥐띠 = 좋은 일에 방해자가 생길 수 있으니 비밀을 지키고 경계하는 게 좋을 듯. 먼 길 떠나면 출근 지장 있다. 7·11·12월생 구설수가 있으니 매사 조심하라. 돼지·토끼·닭띠가 도움 주고 북쪽과 검은색이 기쁨 준다.

▶소띠 = 61년생 ㄱ·ㅊ·ㅇ성씨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꼴이 되지 말고 겸손하게 처신해야 할 것. 미운 사람 떡 하나 더 준다는 자세로 임하라. 금전 욕심은 화를 부른다. 1·2·5월생 생각지도 않던 사람 출연에 삼각관계 형성될 듯. 언행 조심.

▶범띠 = 1·3·6월생 상대가 강하게 나와도 성급함을 자제하고 서서히 대항하라. 누구나 지혜 앞에서는 무릎을 꿇기 마련이다. 남서쪽이 길하며 가끔 붉은색으로 단장하면 하는 일 힘이 될 듯. ㅂ·ㅍ·ㅎ성씨 사랑하는 사람의 힘이 필요하니 협조부탁.

▶토끼띠 = 7·9·10월생은 ㅊ·ㅌ·ㅁ성씨 연인과 사랑의 줄다리기 이젠 중단할 것. 배짱도 한두 번이니 상대방 자존심도 생각하고 배려해야 할 날. 순간 잘못으로 공든 탑 무너질까 염려된다. 개·용·소띠를 경계하라.

▶용띠 = 행동이 느린 것이 단점이나 항상 착한 마음이니 실수를 모면하겠다. 4·7·9월생 여행을 떠나도 멀리 가지 마라. 건강에 유의하고 특히 소화기 계통 조심할 것. 52년생 ㄴ·ㅂ·ㅇ성씨 금전관계에 신경 써야 할 때다. 한 번에 큰 지출이 나갈 수.

▶뱀띠 = 1·2·12월생 인내가 필요하다. 무인도에 떨어져도 살 수 있는 능력은 있지만 용두사미가 될 수 있다. 직장 사람이나 사랑하는 이와 약속은 반드시 실천해야 할 듯. 11월생 ㅈ·ㅊ·ㅍ성씨 문서관계 이번 약속을 못 지키면 곤란하게 될 수. 북동쪽이 길.

▶말띠 = 54년생 ㅅ·ㅇ·ㅂ성씨 포용력이 있어 아무 곳에 가더라도 대접을 받는다. 사업도 빛이 보이니 미래에 웃음소리 들릴 듯. 2·3·8월생 자녀문제로 고심할 수 있으나 북쪽 사람과 상의하라. 파란색으로 단장하면 하는 일 힘 되겠다. 투자는 금물.

▶양띠 = 55년생 ㅂ·ㅊ·ㅎ성씨 부모와 자녀로 신경 쓸 일이 있어 주말에 지장을 초래할 듯. 공경과 사랑하는 마음으로 대하라. 기회는 항상 있는 것이 아니다. 돼지·원숭이·범띠에게 신경 쓰인다. 4·8·12월생 정성을 다한 탑이 무너질 듯.

▶원숭이띠 = 1·3·10월생 혼인이 늦어진 노총각 노처녀에게 경사가 있겠다. 행운을 잡아라. 친구의 도움으로 짝이 생길 듯. 동북쪽 여행은 길하며 소·용·돼지띠 부부는 행복을 유지한다. ㅅ·ㅈ·ㅌ성씨 건강 체크해 보라.

▶닭띠 = 자기와 싸워 이겨라. 허영심만 버리면 이익이 된다. 2·5·7월생 가족에 불만은 자신을 망하게 하는 격이다. 원한 되는 행위를 하지 말고 오늘은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을 듯. ㅈ·ㅍ성씨 오늘 증권투자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어느 정도 이익될 수.

▶개띠 = 용기가 부족하고 결단력이 없어 잘 될 일도 망설이고 있다. 58년 1·2·3월생 시작도 하기 전에 포기하지 마라. 오늘보다 내일의 희망으로 일에 임하고 착수하라. 생각보다 진행이 빠를 것이다. 북쪽 ㄱ·ㄴ·ㅈ성씨가 도움 줄 듯. 파란색이 길색.

▶돼지띠 = ㄱ·ㅊ·ㅎ성씨 책임감이나 충성심을 갖고 임해도 모자란 처지. 지금 자신을 뒤돌아보라. 준비도 없는 변동은 자살행위니 가정을 지키고 가족을 돌볼 것. 2·3·6월생 약속 지켜라. 상대방을 의심하면 화근이 뒤따른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