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9월24일 화요일 (음력 8월20일·계사)

▶쥐띠 = 48년생 ㄴ·ㅊ·ㅇ성씨 더불어 살려고 한 일이 눈덩이처럼 불어난다. 채무로 쥐구멍이라도 찾아 들어가고 싶은 심정. 돼지·범·원숭이띠에게 부탁하면 도움 있을 듯. 멀리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에 열쇠가 있다.

▶소띠 = 61년 4·10·12월생 동업이 처음은 좋았으나 지금은 네것 내것 가리는 운세. 지금 하는 일 관두고 또 다른 걸 찾아 헤메는 격. 샘을 파려면 한 곳을 파라. 현 위치가 명당. 애정은 ㄱ·ㅈ·ㅂ씨가 힘겹다 생각 말고 새로운 도전으로 화합의 장을 열어라.

▶범띠 = 62년생 ㅁ·ㅌ·ㅎ성씨 언성 높였던 일은 대화로 풀어라. 1·3·6월생 사업은 워낙 막혔던 일들이 아직은 힘들 때. 개·소·양띠와 힘을 합하면 안 될 일 없겠지만 마음은 답답하겠다. 남의 것 끌어 쓰려고 생각 말고 한발 더 뛰어서 땀으로 대항함이 좋을 듯.

▶토끼띠 = 마음은 혼자서 세상을 정복할 것 같으나 뜻대로 안 되는 운. 5·8·9월생 동업자와 의견충돌로 심각할 듯. 돼지·범·원숭이띠 도움이 필요할 때. 북쪽에 귀인이 있으니 마음을 열고 준비하라. 애정은 다급해 맘에 없는 승낙하고 후회함이 있을 듯.

▶용띠 = 4·7·11월생 이 눈치 저 눈치 보지 말고 마음을 비우고 살면 세상은 내 것이 될 듯. 속에만 담지 말고 합의점을 찾을 것. 혼자서 힘들면 쥐·말·토끼띠에 힘을 빌리면 풀릴 수. 집안에 우환은 북·남쪽 약을 쓰면 효험이 있겠다. 친구와 금전거래 하지 마라.

▶뱀띠 = 심성이 착하나 인정을 받지 못하고 있다. 끈기가 없고 계획성이 약한 것이 흠. 53년 1·2·10월생 애정적으로 갈등이 있겠다. 도망자와 쫓는 자의 입장에서 숨바꼭질 운명 슬기롭게 지혜로써 풀어라. 검은색은 멀리하고 파란색을 가까이하면 힘이 되겠다.

▶말띠 = 하던 일손을 떼면 편할 것 같지만 더욱 답답할 듯. 새로운 것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겠다. 54년 2·5·9월생 지나친 투자는 삼가고 동업은 금물. ㄱ·ㅇ·ㅅ성씨는 자신감을 가질 때 계획한 일이 성공한다. 직장인은 진급에 신경 쓰지 말고 맡은바 열심히 하라.

▶양띠 = ㄱ·ㅇ·ㅈ성씨 자기 과신은 금물이며 한층 더 분발하는 자세가 요구될 때. 구설이 따르니 언행을 조심하고 자리이동은 하지 마라. 55년 7·9·11월생 판매업자는 재미 볼 운. 연구직 종사자는 골치가 아프구나. 노부모님과 자녀는 깊은 관심으로 신경 써야 옳을 듯.

▶원숭이띠 = 가족과 유머 있는 환경을 만들어보라. 56년생 ㅁ·ㅂ·ㅍ성씨 우울증에 빠질까 염려된다. 4·5·6월생 주머니에 적게 들어와도 직장을 변동하면 안 될 듯. 서남쪽으로 이사함은 좋으나 동쪽은 내 것이 아니다. 빨간색이 길색.

▶닭띠 = 57년생 ㅇ·ㅈ·ㅊ성씨 혼자서 제아무리 잘하려 해도 눈물과 한숨뿐이지만 지혜와 슬기로써 극복할 것. 4·5·11월생 사랑하는 사람보다 주변 사람으로 더욱 마음고생 클 듯. 늦은 시간 횡단보도 조심.

▶개띠 = 1·7·9월생 자기가 가고 있는 길만 바르게 가라. 주변의 유혹이 많다고 가정에 대한 불만은 금물. 자신의 위치를 지키지 못하면 돼지·범·원숭이띠 눈치를 살피며 불안할 듯. ㄴ·ㅂ·ㅇ성씨는 지금 하는 일 계속 추진함이 좋겠다.

▶돼지띠 = 59년생 ㅂ·ㅇ·ㅈ성씨 손에 든 것은 없고 마음은 크다. 불로소득으로 한몫 잡으려는 생각은 하지 말 것. 사랑하는 사람의 도움이 크겠지만 자존심 때문에 냉가슴 앓는 격. 7·8·9월생 흰색을 가까이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