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9월23일 월요일 (음력 8월19일·임진, 추분)

▶쥐띠 = ㄱ·ㅂ·ㅇ·ㅈ성씨 중 2·5·9월생은 용·닭·돼지띠와 점점 멀어지는 격. 자신의 마음을 다스릴 것. 그 사람이 없으면 당신은 무용지물임을 알아라. 48년생 신병 따를 수. 차 조심하는 것이 좋다.

▶소띠 = 재물을 놓고 송사가 있을 듯. 과욕은 삼가고 지혜롭게 처신하라. 2·4·9월생 애정은 부모·형제의 뜻을 따르는 것도 좋겠다. ㄱ·ㄴ·ㄷ·ㅊ성씨 자녀와 금전문제로 갈등이 심화되니 심적 상처가 크겠다.

▶범띠 = 2·4·9·11월생 정신적 질병에 시달릴 수 있으니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을 듯. ㄴ·ㅅ·ㅇ성씨 사업 성공과 실패는 자신에게 달렸다. 자신 있게 거래처 확보할 것. 특히 범·양·개띠에 접근하면 좋을 듯.

▶토끼띠 = 순간의 선택이 십 년을 좌우한다. ㅅ·ㅊ·ㅎ성씨 반평생 같이 살 인연을 성급히 포기하면 후회할 수. 시기를 기다림이 좋을 듯. 2·10·11월생 서·남쪽에서 귀인이 찾아오니 근심·걱정 사라지겠다.

▶용띠 = 때로는 냉정하기 짝이 없는 당신이다. 현재는 편할지 모르나 인덕이 없어 힘들어도 도움 줄 자 없다. ㅇ·ㅂ·ㅅ·ㅊ성씨 타인에게 친절하게 대하라. 그러면 상대방에게 반가운 전화가 올 듯.

▶뱀띠 = 4·8·12월생 현재 상황에 지나친 신경을 쓰면 일도 가정도 모두 놓칠 수. 용·양·원숭이띠와 협력하는 방향으로 나갈 것. ㄱ·ㅇ·ㅎ성씨 육체적·정신적 건강을 회복해야 방향을 잡는다. 음식·위생 직종 유리.

▶말띠 = 모처럼 가족과의 만남에 즐거움이 헛될 수가 있다. 분위기 파악부터 하는 것이 좋겠다. 3·5·9월생 형제나 친척으로부터 도움받을 일 있으니 수렴할 것. 남·서쪽이 길 방향.

▶양띠 = ㅂ·ㅅ·ㅎ성씨는 추진하는 일 성사 가능하니 인내하는 자세로 능력을 발휘함이 좋다. 1·4·6월생은 가정에 애착을 가져라. 아내의 내조가 큰 힘이 될 듯. 자식과 자주 대화하는 것이 좋다.

▶원숭이띠 = 조개 속에서 진주를 얻는 격이니 일거양득이다. 순발력과 재치가 있으면 더 좋을 듯. 5·6·9월생 한 가지 일에만 전념할 것. ㄱ·ㅁ·ㅅ·ㅇ성씨 자신을 돌아보고 반성하는 것이 새로운 길을 모색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임을 알라. 동·남쪽이 길함.

▶닭띠 = 현재 위치에서 힘들더라도 인내하라. ㅂ·ㅇ·ㅈ성씨 남을 딛고 서려고 하지 마라. 자신이 노력한 만큼 대가를 바람이 좋겠다. 가족 중 신병으로 고생하는 자 차차 효험이 있겠다. 서·남 간에 희소식오니 1·3·9월생 가족, 친지와 함께 뭉쳐라.

▶개띠 = 모든 것은 마음에 있음을 알라. 2·4·11월생은 주변을 정리함이 좋을 듯. 인과관계로 구설이 염려된다. ㅁ·ㅂ·ㅊ성씨 진급이 아니면 남·서쪽으로 이동수. 말·닭·돼지띠와 애정적으로 부딪치지 마라.

▶돼지띠 = 말보다 실천이다. 욕심을 앞세우지 마라. 손실이 따른다. 4·8·11월생 여러 사람이 모인 자리에서 듣는 자가 될 것. 말 한마디로 굴러 온 복도 나갈 듯. 음주 금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