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9월22일 일요일 (음력 8월18일·신묘)

▶쥐띠 = 천국은 마음으로부터 온다. 60년 5·8·9월생 동업자와 의견대립 조심하고 자녀들과 대화가 필요할 때. 요구사항 들어주지 않으면 짜증이 심각하고 신병까지 우려됨. ㅅ·ㅈ·ㅎ성씨 서운하게 하면 자신의 마음도 불편할 듯. 문단속 철저.

▶소띠 = 49년생 ㄱ·ㅂ·ㅈ성씨 불로소득은 하루아침에 없어질 수 있다. 동업자와 닭·쥐·토끼의 마음을 붙잡아야 할 듯. 2·9·11월생은 가족끼리 재물을 논하지 말 것. 잡은 것까지 모두 놓칠 수. 애정은 마음의 갈등 풀고 일찍 귀가해 가족과 함께 지내라.

▶범띠 = 반성하고 근신함이 좋다. 7·11·12월생 소·용·돼지띠의 마음을 읽어야 할 때. 작은 것에도 관심을 둘 것. 50년생 ㄱ·ㅇ·ㅈ성씨 상대의 불만을 그냥 넘기지 말고 한 번쯤은 시인하라. 언행 조심하라.

▶토끼띠 = 51년 6·8·9월생 마음이 어두우면 가정도 사업도 침체되는 운. 모든 문제는 시간을 두고 풀어라. 서두르다가 지금보다 더 불이익 당할 듯. ㅁ·ㅌ·ㅈ성씨 지나치게 친절하게 접근하는 자 피하는 것이 좋겠다. 둘보다 하나로 만족할 것. 구설이 따를 수.

▶용띠 = 마음으로는 자신감이 있으나 생각대로 풀리지 않으니 답답하겠다. 52년생 ㅇ·ㅈ·ㅊ성씨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속담을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듯. 10·11·12월생 용기가 없을 땐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추진하라.

▶뱀띠 =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짜증 내지 말고 지혜롭게 승부를 걸어봄이 좋겠다. 5·7·10월생 금전거래는 골치만 아프고 우정도 멀어질 듯. 53년생 ㄱ·ㅅ·ㅂ성씨 애정은 서서히 잡아야지 급히 서두르다 늪에 빠질까 염려된다. 서·남쪽 사람 너무 믿지 말 것.

▶말띠 = 54년 4·9·11월생 직장일은 순조로울 수 있으나 가정사로 걱정되겠다. ㅈ·ㅇ·ㅎ성씨 혼자서는 풀리지 않으니 말·뱀·돼지띠와 상의하면 쉽게 풀릴 듯. 절망적인 판단은 아직 시기상조.

▶양띠 = 남들은 다 건너가는데 왜 당신은 물만 보고도 겁을 먹고 있는가. 55년생 ㄱ·ㅈ·ㅎ성씨 용기가 필요할 때. 이제까지 끌어오던 일 안되면 새로운 것에 도전하라. 힘이 약하면 4·10·12월생 동업도 좋을 듯. 온 가족이 당신만을 바라보고 있다. 성급함은 금물.

▶원숭이띠 = 현재만 생각 말고 미래를 추구할 것. 맺고 끊음을 분명히 할 때다. 2·8·12월생 과욕은 금하고 작은 것부터 시작함이 좋을 듯. 56년생 ㅈ·ㅁ·ㅂ 성씨 변화는 금물. 울타리를 먼저 쳐야 도둑을 막는다. 언행 조심.

▶닭띠 = 4·7·9월생 옮긴 것을 후회만 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해결책을 간절히 구하면 웃음꽃이 필 듯. 57년생 ㄱ·ㅇ·ㅈ성씨 심사숙고해서 자녀의 원망소리가 되풀이되지 않도록 하라. 윗사람과 상의할 것.

▶개띠 = 경제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존심까지 버려서는 안 된다. ㅂ·ㅇ·ㅊ성씨는 먼저 할 일과 나중에 할 일을 구분해야 구설을 막을 수 있다. 58년 2·7·9월생 애정은 원만하게 화합할 것. 베게 머리는 남쪽으로 두지 말 것.

▶돼지띠 = 무슨 일이든지 정도를 지켜야 한다. 내놓은 것 매매가 안 돼 애타는 격. 1·2·9월생 남쪽 사람과 상의할 것. 71년생 ㄷ·ㅂ·ㅎ성씨 자신이 진출할 곳은 다른 곳에 있음을 알라. 윗사람과 협력을 이룬다면 성취할 운.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