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9월3일 화요일 (음력 7월28일·임신)

▶쥐띠 = 뜻을 합하니 만사가 형통할 운이다. 알지 못하던 사람이 힘이 된다. 용기가 생동하는 계절이다. 순수한 마음을 베풀면 도움이 될 것이다. 금전은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격. 매매건도 마음대로 안 될 시기. 남·서쪽에 길이 있다.

▶소띠 = 감정이 앞서는 행동은 일을 그르치는 법. 자신을 다스릴 줄 알아야 남도 지배할 수 있다. 나이 차가 많은 사람을 가까이하면 구설이 따른다. 서로가 지킬 것은 지켜라. 3·6·7·12월생은 사업도 흔들릴 수 있다.

▶범띠 = 이미 다른 사람이 됐는데 이제 와서 가슴속에 묻어 두고 사모하고 있다면 불행을 자초하는 행위. 제아무리 별을 따올 힘이 있어도 혼자서는 못한다. 2·4·12월생은 용·닭·토끼띠에게 말을 적게 하고 진실을 대하라.

▶토끼띠 = 여러 곳에 길이 있다. 새로운 것에 과감히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듯. 공직자는 지위가 오르지만, 이성 간에 아픔이 따른다. 자기 재주에 넘어가 힘이 약해진다. 쓸데없는 고집으로 방향을 잃지 말 것.

▶용띠 = 다 된 밥에 재 뿌리는 격. 조건을 내세우니 입장이 난처하구나. 지금 어려운 고비만 넘기면 점차 호전될 것이다. 어떠한 난관에서도 주택은 팔지 마라. 힘들어진다. 뱀·돼지·닭띠 의견을 들어라. 남·서쪽에 길이 있다.

▶뱀띠 = 무력한 시선을 돌아볼 때가 온 것 같다. 시야를 넓혀서 활동함이 좋을 듯. 사업 마음대로 안 되니 지혜를 모으고 뜻을 함께하라. 웃는 얼굴로 변하게 된다.

▶말띠 = 자신만만한 것도 좋으나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마라. 금전관계로 구설수가 있다. 혼자만의 생각과 행동으로는 가족의 편안함을 도모하기 힘든 일이다. 의류계보다 땅에 투자함이 좋겠다. 5·6·9월생 남쪽에 행운.

▶양띠 = 적게 시작해서 크게 얻을 수다. 욕심을 부리지 말고 본분을 지키며 주어진 책임을 다하라. 잡색깔의 옷이 애정이나 사업에 힘이 되는 색이나 1·2·3월생은 검은색 삼갈 것. 중단된 사업은 다시 힘을 얻을 수.

▶원숭이띠 = 활기찬 운세다. 관록이 붙는 계기가 되든가 내내 웃음꽃이 피겠다. 지나친 투기는 삼가라. 의료·식품·철제 계통에 종사하는 사람은 남쪽에 힘이 있다. 애정 면에서 오랜만에 기쁨이 있는 날.

▶닭띠 = 생활리듬이 깨지면 전체가 흔들리게 된다. 생각은 크고 행하는 것은 적으니 깊이 생각해서 처신하라. 성격 때문에 가정불화 생기니 3·5·11월생은 근신하라. 돼지·소·말띠는 신경 쓰는 사람 있다.

▶개띠 = 어려운 상황에 부닥쳐도 직장변동은 금물이다. 오랫동안 실직할 운이다. 인내로 견뎌라. 가족과 대화에서 그대의 유머 한 마디가 윤활유가 된다. 2·8·10월생 힘겹다고 좌절은 금물.

▶돼지띠 = 문서 상으로 하자가 발생할 수 있다. ㄱ·ㅈ·ㅎ성씨는 신중히 처리하고 고비를 잘 넘기면 재물을 얻을 수 있다. 3·8·11월생은 물건을 계획도 없이 쌓아 놓으면 안 된다. 처리하기 힘들 수 있다. 말·쥐·개띠 처신을 신중히 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