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8월31일 토요일 (음력 7월25일·기사)

▶쥐띠 = 아무렇지도 않게 지나쳐도 될 일에 신경을 곤두세우면 자신에게 결코 이롭지 못하다. 어려울수록 차분하게 처신하라. 돼지·개·용띠를 지나치게 가까이하면 크게 후회할 듯. 동쪽 길.

▶소띠 = 아무리 열심히 해도 잘되지 않을 때는 계속 투자하지 않는 게 좋다. 1·3·11월생은 금전문제로 어려움을 겪을 수다. 맞벌이하는 것도 대책이다. 당신이 여자라면 뛰어라. 길이 있다. 닭·범·돼지띠에게 도움 청할 것.

▶범띠 = 사람은 다른 동물과 달리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오묘한 재주를 가지고 있다. 범·쥐·닭띠를 멀리하면 불상사 있다. 동북간 길.

▶토끼띠 = 당신은 노력과 긍지만 있으면 불가능이 없는 사람이다. 중단 없는 삶을 영위하라. 사랑하는 사람에게 표현이 필요할 때다. 특히 5·7·12월생을 신경을 써라. 행복이 온다.

▶용띠 = 자기 자신이 아무리 잘 났다고 해도 함께 사는 사람이 인정해주지 않으면 자기 자만에 그친다. 3·4·10월생은 힘에 부치더라도 본분을 벗어나는 행동은 삼가라.

▶뱀띠 = 가족들에게까지 피곤함을 느끼게 해서는 안 된다. 편안하게 해주는 최선의 방법을 모색해야 할 때. 떠나려는 자 잡을 길은 남·동쪽이다. 3·6·7월생은 용기 갖고 힘내라.

▶말띠 = 동료들 간에 중간역할을 잘해서 어려움을 해결해주니 찬사도 받고 술도 생기는 기분 좋은 날. 여자는 사업에 갈등이 크겠다. 매매건 곧 해결될 듯. ㅅ·ㅈ·ㅂ성씨 잘 대해야 할 때. 아니면 근심이 찾아든다.

▶양띠 = 끈기도 있고 지도자의 능력도 있지만 일을 잘하고도 구설이 따른다. 자기 수양이 덜 된 탓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의견충돌 있겠다. 개·말·닭띠 비위 상하게 하면 안 된다.

▶원숭이띠 = 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명상의 시간을 갖는 게 좋다. 일인이역으로 힘들겠고 마음고생도 심하겠다. 잘못하다가는 쥐구멍이라도 들어가고 싶은 심정에 놓일 수 있다.

▶닭띠 = 아무리 친하다 해도 금전거래와 애정문제는 논의하지 마라. 혹 떼러 갔다가 혹 붙이고 오는 격이 될 수 있다. 주변의 모든 것을 정리하고 현 위치를 고수하라. 5월생은 직업을 빨리 가져야 한다.

▶개띠 = 사업갈등으로 항상 시달리니 매사가 어수선하다. 한 마리 토끼를 지키기도 어려운데 2·4·8월생은 여러 마리를 잡으려다 원망소리가 높다. 반성의 시간을 갖자. 확장은 금물. 내놓은 것이 나가야 풀린다.

▶돼지띠 = 상대가 이끄는 대로 끌려가지 말고 자신의 의견대로 처신하라. 결단성 없이 끌려가다가 피해를 보게 될 것이다. 1·9·12월생 남자는 운전은 삼가고 차라리 아내를 시키자. 모든 것도 부부 화합 하에 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