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닷컴 '위대한 파격할인' / 사진 : 롯데닷컴

롯데닷컴은 9월 8일까지 유아동관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위대한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닷컴 유아동관은 2011년 오픈 이래로 인기 유아브랜드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소개하는 롯데닷컴의 유아동 전문매장이다.

이번 행사는 인기유모차 브랜드인 맥클라렌, 퀴니, 잉글레시나 등을 한자리서 볼 수 있는 ‘휴대용 유모차 대격돌’, 릴리푸리와 월튼쿨독키즈의 가을신상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FALL 2013 PREVIEW’,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완구를 엄선한 ‘완구·교구 Festival’, 백화점 유아동 패션아이템을 모아놓은 ‘베이비&키즈위크’까지 총 네 가지 기획전을 통해 롯데닷컴이 엄선한 유아동 상품을 소개한다.

MD 추천상품으로는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이너웨어 ‘무냐무냐 모던 편면내의세트’, 보고 듣고 만지고 느낄 수 있는 입체 토이북 ‘애플비 입체토이북 프리미엄 56종’, 낙서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 수 있는 ‘좋은칠판 맘스보드 120x90 라떼 그린·핑크 보드’ 등 이 있다.

이외에도 유아동관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점,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5천점의 롯데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롯데닷컴 유아동담당 장귀순MD는 “위대한 파격할인 행사는 두 돌을 맞은 유아동관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만큼, 엄선된 유아동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