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8월17일 토요일 (음력 7월11일·을묘)

▶쥐띠 = 침체상태에서 선배에게 도움을 청하면 길을 열어 줄 것이다. 재기의 가능성을 발견하자. 여자는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아 신용을 잃겠다. 2·7·11월생 가족과 갈등 심각하다. 남쪽 사람 조심.

▶소띠 = 확고한 계획과 판단이 있을 때 변동을 한다면 어려움을 무난히 넘길 수 있을 듯. 대인관계도 원만히 하며 폭을 넓혀간다면 더 좋은 결과 얻는다. 애정은 부질없는 불장난에 눈물뿐. 받을 것도 못 받는다.

▶범띠 = 초조했던 지난날을 떨쳐 버리고 매사를 새롭게 전개할 운이다. 자중자애하고 계획한 일은 열성을 다해 추진함이 좋을 듯. 부부간 불화로 위기에 놓이나 자녀 때문에 눈물만 뿌릴 듯.

▶토끼띠 = 과거의 인연이 세월 속에 다시 살아나 도움을 주겠다. 자존심은 금물 먼저 손을 내밀지 않으면 후회할 일만 생긴다. 금전은 자기가 원하는대로 되겠지만 귀가 얇아 속임수에 빠지겠다. 달콤한 말을 하는 지금 만나는 상대를 믿지 마라. 2·7·10월생은  서, 남쪽에 귀인

▶용띠 = 남을 도와주려다 오히려 자신에게 해가 있겠으니 적당 선에서 끝내는 것이 좋을 듯. 앞뒤를 돌아봐도 당신에게 힘 될 자 없다. 혼자만의 노력으로도 가능성이 보인다. 북·서쪽 귀인 있다. 투자에 늦은 시간이 길하다.

▶뱀띠 = 맨주먹으로 만리장성을 쌓고도 적을 지키지 못하면 만리장성은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다. 정황을 파악하지 못하고 친구 좋아 몰려다니다가 원망소리 높겠다. 부부화합이 우선. 매매건 상사.

▶말띠 = 부를 누리려는 욕망이 있거든 땀 흘리는 자세를 배우고 항상 노력하라. 수확의 크기는 하늘에 맡겨라. 현재 위치에서 꾸준히 나가면 행운이 오겠다. 2·8·12월생 과거를 잊고 나이 차이 많은 사람 잡아라.

▶양띠 = 무엇을 하든지 실속이 없다. 상대를 파악하지도 않고 속마음부터 주기 때문에 상처를 번번이 받게 된다. 남쪽에서 짐 되는 소식이 온다. ㅇ·ㅊ·ㅎ성씨는 결단이 필요할 때. 산 넘어 산이 있는 격.

▶원숭이띠 = 재주가 많다 보니 자기 꾀에 넘어갈 염려 있다. 연상이나 연하사람에게 유혹당하면 무시하라. 평생 후회할 일이 생기니 절대 조심할 것. 1·2월생 구설수가 생기겠다. 부부간 존경하는 마음이 필요할 때.

▶닭띠 = 영리한 두뇌로 무엇이든지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남쪽을 조심하고 3·7·10월생은 양보만이 행복을 찾을 수. 제품생산자 길운.

▶개띠 = 홀로서기를 못하고 경거망동하다 간 때를 놓치고 후회할 운이다. 인생은 남이 살아주지는 않는 법. 남에게 의지하는 것보다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최고다. 3·8·12월생 진퇴양난 격. 투자엔 불리한 날.

▶돼지띠 = 과거의 인연은 흘러간 물과 같다. 이미 남의 것이 되어버린 인연에 연연하면 금전 손실, 본의 아니게 타인 때문에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무슨 일이든지 분수를 지키면서 능력만큼만 진행하는 것이 좋을 듯. 아들을 원하면 얻을 수 있다.  3·5·10월생은 큰 돈이 생긴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