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르마 3' 예약판매 실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는 9월 12일 한글화 정식 출시 예정인 보헤미아 인터렉티브(Bohemia Interactive)에서 개발한 아르마 3(Arma 3) PC 플랫폼의 예약 판매를 금일 오후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르마 3 는 2001년 성공적으로 출시된 ‘아르마: 콜드 워 어썰트 (원제 - 오퍼레이션 플래쉬포인트: 콜드 워 크라이시스)’를 시작으로 극 사실적인 게임 플레이로 평단의 찬사를 받아온 전략 밀리터리 슈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새로운 리얼 버추얼리티 4 엔진)으로 무한한 컨텐츠 생성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290 km²가 넘는 광활한 지중해 배경의 샌드박스를 기반으로 수 많은 무기와 탈 것이 제공된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 게임플레이를 통해 근 미래를 배경으로 한 다채롭고 현실감 넘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아르마 3 초회판은 한정 수량으로써 30페이지 분량의 한글화 된 올 컬러 매뉴얼과 한글화 된 키 조작 레이아웃 2종이 포함되며, 디지털 보너스 컨텐츠로서 지도와 사운드트랙, 수상 경력에 빛나는 데뷔작인 ‘아르마: 콜드 워 어썰트’가 포함되어 발매된다.

알티스와 스트라티스 섬의 지도는 플레이어가 모든 지역을 한눈에 확인 하고 효율적인 전투 작전을 계획할 수 있도록 인쇄된 지도로도 제공 되며, 대한민국 정식 발매 예약 특전으로는 아르마 3 티셔츠가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아르마 3의 한글화 출시를 기념하여 ‘아르마 X 애니버서리 에디션'을 한정수량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추가적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르마 X 애니버서리 에디션은 극 사실적인 게임 플레이로 평단의 찬사를받아온 전략 밀리터리 슈터 게임인 기존의 아르마 시리즈를 한 패키지에 모두 모아 놓은 특별판이며, 한글화 출시 예정인 아르마 3 PC 플랫폼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보너스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