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8월15일 수요일 (음력 7월9일·계축, 광복절)

▶쥐띠 = 남의 일에 관여했다가 명예가 손상될 수 있으니 자기 일에만 전념하라. 업무처리 미비로 주위의 책망을 감수해야 할 운. 4·10·12월생 자기가 좋아하는 이는 멀리 가고 싫은 자는 가까이 있는 격. 남쪽 길운.

▶소띠 = 쓸데없는 배짱은 자제하는 것이 좋겠다. 경거망동하다가 망신당하고 관재수로 고심할 수. 사랑하는 것은 자유겠지만 상대는 마음의 문도 열지 않는데 혼자서만 애태운다. 금전으로 송사 수.

▶범띠 =  어두운 밤이 지나면 영롱한 태양이 빛나는 아침이 오는 것처럼 당신은 소망을 이룬다. 주위 사람들의 친절로 마음의 평온을 찾는다. 당신이 설 땅은 당신이 찾는 게 좋다. 3·5·12월생 제지계 증권 빛난다

▶토끼띠 =.재물로 친구나 형제간에 관재수가 생길 수 있겠다. 금전에 눈이 어두워 욕심을 부리면 모두 잃게 될 우려 있으니 유념할 것. 서로 눈치로만 사랑을 표현하지 말고 속마음을 전해보라. 계약한 것 취소 가능.

▶용띠 = 성공의 열쇠는 노력의 대가인 만큼 한 번 계획한 일은 어떠한 고통이 따른다 해도 지혜롭게 대처하면 채무 관계없이 무사히 넘긴다. 욕심이 크면 빗만 태산처럼 쌓인다. 오늘은 쉬는 게 상책.

▶뱀띠 = 눈은 있지만 앞을 볼 수 없는 형세다. 몸과 마음이 피곤하고 만사가 귀찮지만 의욕마저 잃는다면 매사 성취하기 어렵다. 주말에는 가까운 곳에 여행이라도 하면서 에너지를 충전하는 것이 좋겠다.

▶말띠 = 아직 정리할 것이 남아 있는데 새로운 길을 찾아 나서는 것은 무모한 행동이다. 애정은 억지로 매달리지 말고 자존심을 회복해야 할 때. 다른 곳으로 신경을 돌려라. 자존심이 상하니 빨리 미련을 버려라.

▶양띠 = 자신의 분수를 모르고 경거망동함은 미래를 불투명한 상태로 이끄는 것. 과거를 밑거름 삼아 깨우치고 반성해야 할 의무가 있다. 화약을 지고 불로 들어가는 어리석음을 범하지마라. 남의 일 삼가.

▶원숭이띠 = 서비스업을 하는 사람은 친절한 자세로 현상유지에 만족하라. 변동이나 투기는 삼가. ㅈ·ㅇ·ㅂ성씨는 두 사람 중 동북쪽 사람이 있다면 그쪽을 택하라. 애정에 가을바람이 불고 있다.

▶닭띠 =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처럼 무슨 일이든지 성급하게 서두르면 실수를 한다. 자신을 사랑하고 믿는 사람에게 무책임한 언행은 상대를 좌절과 슬픔에 빠지게 한다. 자신감만으로 안되는 게 세상일.

▶개띠 = 실속 없이 소문만 무성하고 득이 없다. 변화를 하려 해도 가진 것이 없으므로 여건이 되지 않아 마음만 답답하다. 북과 남쪽에 ㅇ·ㅈ·ㅂ성씨가 힘이 될 귀인이다. 주변을 살펴보라.

▶돼지띠 = 힘들게 쌓아 올린 탑이 드디어 빛을 발한다. 혼자서 고민 말고 여러 사람의 의견을 수렴해야 실수가 없다. 미혼자는 두 곳에서 혼사가 들어오겠다. 선택은 본인 몫.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