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8월12일 월요일 (음력 7월6일·경술, 말복, 이산가족의 날)

▶쥐띠 = 동료들 간 의견대립으로 충돌이 있겠다. 섣불리 감정만 내세우다가 계획에 차질이 생길 염려 있겠으니 서로가 협력해서 해결함이 좋겠다. 연하의 사람 때문에 자존심 상할 일 생긴다. ㅇ·ㅍ·ㅎ성씨는 근신할 것.

▶소띠 =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속담을 생각하고 자신의 처지를 돌아보는 것이 좋다.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은 멀어지고 싫은 사람은 가까이 있으니 울상. 서·북쪽에 귀인이 있다. 1·8·11월생 금전유통에 고심.

▶범띠 =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것을 시작할 운이다. 욕심부리지 말고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때다.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는 말처럼 부부 합심해서 추진한다면 좋겠다. 오늘은 제작이나 판매직이 길한 날.

▶토끼띠 = 주위에 사람은 많지만 실상 당신에게 필요한 사람이 떠났다. 사람을 너무 믿지 마라. 2·5·12월생 남녀관계로 마음고생 하겠으니 신중히 판단하라. 서·남쪽에 길이 있다. 개·범·말띠 조심.

▶용띠 = 남의 힘이 되려면 정신과 육체를 하나로 통일해 진심으로 도와주라. 사랑하려면 아낌없이 하라. 가식적인 사랑은 오래가지 않는다. 남향 길. 북쪽 유혹은 물리쳐라.

▶뱀띠 = 열심히 해도 실적이 없다고 생각 말 것.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 추진하는 것이 좋다. 사소한 일로 부부간 지나친 자존심을 내세우다가는 큰 화근을 자초할 수 있다. 참는 것이 상책이니 먼저 양보하라. 직장 운은 길운.

▶말띠 = 현명한 판단으로 어려움은 무난히 넘긴다. 모든 일이 화합을 이루니 매사가 순조롭다. 자존심이 상하는 일이 많다고 짜증을 내면 안 된다. 시간을 두고서 결정해야 한다. 남쪽은 불길하니 가지 마라.

▶양띠 = 경제적으로나 애정적으로 마음대로 안 된다고 운명을 탓하지 마라. 좌절은 최선이 아니다. 계획을 세워 순간을 슬기롭게 헤쳐나가라. 적색이 길운. 타인의 일에는 신경 꺼라.

▶원숭이띠 = 분주한 일과에 피로가 겹치니 건강을 돌볼 때. 어려운 일은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동료들의 협조를 받아서 해결하는 것이 좋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어도 잡을 수가 없어 답답. 동업자와 언행 조심할 것.

▶닭띠 = 재주도 많고 대인관계도 원만하다. 어떤 일이 닥치더라도 끝까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밀고 나가라. 인생은 곡예사가 줄 타는 것처럼 희비가 엇갈리는 게임이다. 중단하지 말고 전진하라. 5·7월생 조심.

▶개띠 = 겉으로는 진실한 것처럼 대해도 속마음은 이기적인 당신이다. 그런 성격을 버려야 자신도 진실한 사람을 만날 수 있다. 1·5·9월생은 자신이 만든 복잡한 애정 관계를 청산해야 사업도 대성할 수 있다.

▶돼지띠 = 답답한 일들이 목전에 있을지라도 침착하게 처신하면 대박의 운이 온다. 자신이 저지른 잘못은 반복되는 일이 없도록 반성하라. 시간 낭비하지 말고 지금부터라도 늦지 않았으니 새로운 각오로 전진함이 좋겠다. 자녀에게 행운 소식.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