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8월10일 토요일 (음력 7월4일·무신)

▶쥐띠 = 조금 얻었다고 방심하는 건 금물이다. 더 큰 것을 위해 더 많은 절제가 필요하다. 특히 60년 2·3·6월생은 애정갈등과 직업변동으로 심각성이 크다. 부모친지 간 눈치싸움으로 종일 피곤한 날.

▶소띠 = 두 가지 일을 놓고 결정을 못 하고 고심하는 격. 자신의 앞길은 자신이 알아서 결정하라. 시간은 금이다. 61년생 ㅇ·ㅅ·ㅊ성씨는 받지도 주지도 못한다. 놀 수도 없고 일할 수도 없는 답답한 심정일 뿐.

▶범띠 = 탐욕이 지나치면 자기 최면에 빠져 오만불손해진다. 자신을 돌아보고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깨달아야 할 때이다. 우연한 남녀 간의 만남으로 마음에 병이 생겨 심각할 수니 이성 문제를 조심하라.

▶토끼띠 = 현재는 답답하더라도 점차 모든 일이 번영할 운. 실력을 한껏 발휘해서 자기위치를 확보해야겠다. 애정은 혼자서 짝사랑하는 격. 서·북쪽 길하고 7·8·9월생 검은색을 입어라.

▶용띠 = 성실한 만큼의 대우를 받을 수 있는 때가 드디어 왔다. 과욕보다는 겸손한 태도가 요구된다. 아들보다 딸 농사를 잘하면 아들에 대한 기대 이상으로 훨씬 더 큰 기쁨을 누릴 것이다. 3월생은 부부간 불만은 절대금물.

▶뱀띠 = 의연한 자세로 역경을 이기고 원한 바를 성취할 때. 크나큰 득이 있을 것이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내일을 위해서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때다. 지금 달콤한 것은 독약이요 따끔한 충고는 보약이다. 부부화합의 날. 투자는 할 것.

▶말띠 = 소득이 적다고 중단하지 말고 계획대로 추진한다면 재미 볼 수. 사랑하는 사람에게 오늘은 오해를 받는 일 생긴다. 폭넓은 친교로 관심을 보이는 것이 좋다. 매매건 속 썩인다.

▶양띠 = 목적이 있다면 결단성이 필요할 때. 사업은 평온함이 있다. 단, 애정엔 신경 써라. 사람은 어떤 동물보다도 감정이 예민하다. 자기 기분 내키는 대로만 하지 말고 주변을 고려해 볼 때다. 노력하면 얻을 것 많다.

▶원숭이띠 = 자신을 학대하지 말고 희망을 갖는 것이 좋겠다. 좌절하고만 있으면 발전이 없다. 자기가 할 일이 어떤 것인지 한 번쯤 심각하게 고민할 필요가 있다. 현명한 판단을 요구한다. 사랑은 메마른 심정.

▶닭띠 = 어려운 고비를 넘기고 밟고 희망찬 미래가 눈앞에 와 있다. 신의를 지키고 작은 것도 소중함을 깨닫고 욕심부리지 마고 성실하게 노력한다면 계획보다 더 성과 거둔다. 4·8·10월생 하면 된다. 투자 길.

▶개띠 = 본인이 하고자 했던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겠다. 2·8·11월생은 귀인이 따르겠으며 3·5월생은 여자 때문 마음고생 예상된다. 오늘은 건강에도 각별히 신경 써야겠다. 돼지·범·양띠는 당신 것을 가져만 간다.

▶돼지띠 = 지금까지 모든 일이 순조로웠지만 사업상으로는 침체시기에 놓여있다. 자신의 위치를 지키고 소비를 줄이며 내실을 기하는 것이 좋을 듯. 어떠한 어려움이 닥쳐도 가족과 대화로 푸는 것이 현재로선 상책이다. 용·소·닭띠를 존경하라. 당신 맘 알아준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