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8월8일 목요일 (음력 7월2일·병오)

▶쥐띠 = 평생에 세 번의 기회가 온다고 한다. 주어진 행운을 잡아야 대성할 수 있다. 북·남쪽에 귀인이 있으니 결단이 필요한 2·7·8월생은 유념할 것. 사랑에는 국경도 없다지만 분별만이 자신을 위하는 길이다.

▶소띠 = 목적을 위해서는 자신을 희생할 각오가 있어야 한다. 방심은 절대 금물. 주인의식을 갖고 열심히 임한다면 생각 외로 큰 득을 거둔다. 정 줄 사람이 없다고 한탄만 말고 당신도 덕을 베풀어라.

▶범띠 =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감언이설로 고생하지 말고 제 위치로 돌아가라. 가정이 화목해야 모든 일이 순조롭다는 것을 깨달아야겠다. 이성 문제로 법정에 설 일이 있을 듯. ㅇ·ㅅ·ㅊ성씨 꿈에서 깰 것.

▶토끼띠 = 혼자서 고민하던 일을 주변에서 알게 됐으니 차라리 마음이 편하다. 서·남쪽에 친척이 돕겠다면 그 호의를 받아라. 자존심은 금물이다. 부귀영화가 저앞에 오고 있다. 7·8·9월생 노란색은 외로움에서 오는 색이다.

▶용띠 = 어려서부터 꿈꿔왔던 것이 깨져버린다는 건 아직은 성급한 생각. 하면 된다는 자세의 노력이 무엇보다 필요할 때이다. 금전은 서·북쪽에서 들어온다. 48장이나 20장은 정말 안 된다. 자식에게 신경 쓰라.

▶뱀띠 = 내것 네것 없이 살던 친구가 오늘따라 자기 것만 중요함을 느끼고 타산적으로 보이는 하루다. 언행을 조심하라. 오랫동안 쌓아온 친분이 무너질 수 있다. 1·9·12월생은 침묵이 제일이다. 녹색이 정감 있는 색.

▶말띠 = 지나친 경쟁의식은 서로 피해만 보게 만든다. 양보하면서 순리대로 처신해야 한다. 차이가 큰 연하의 이성을 사귀는 사람은 구설도 있고 이별도 예상되니 각오를 단단히 하라. 신병이 떠나지 않으니 조심할 것.

▶양띠 = 득과 실이 교차하는 운이다. 마음의 동요를 일으키지 말고 현상유지에 신경 써야겠다. 애정적으로 불안한 상태. 사업은 놀지 말고 자신을 갖고 뛰어야 득이 있다.

▶원숭이띠 = 우연한 만남으로 새로운 인연을 만드니 마음고생이 많겠다. 순간의 선택이 앞날을 망칠까 염려된다. 불륜은 분명히 구설이 따르기 마련. 자신을 잘 추스를 필요 있다. 지금 있는 자리는 옮기는 게 상책. ㅅ·ㅇ·ㅍ성씨는 자신감 필요.

▶닭띠 = 무한히 성장할 가능성이 보인다. 항상 겸손한 태도로 주위를 의식하며 처신한다면 대성할 운이다. 투기를 삼가고 무엇이든지 사랑하는 자와 의견을 맞춰야 한다. 당신은 왜 남의 걱정까지 사서 하는가. 남·북쪽 약속은 허사.

▶개띠 = 현재 위치를 충실히 관리해 나가면 좋은 결과 있겠다. 지금 마음속 깊이 생각하는 사람을 존경함이 좋다. 연락이 없다고 짜증만 내지 말고 먼저 접근하는 방법을 취함이 좋다. ㅂ·ㅈ·ㅁ성씨는 경계하라.

▶돼지띠 = 앞으로 다가 올 횡제에 대비해라. 충분한 준비가 있어야 횡제를 받아 들일 수 있다. 2·8·9월생 버린것은 쳐다보지도 마라. 미혼자는 잘못 판단으로 기혼자와 가까워질 수 있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