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 목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만 경쟁자의 방해가 심하다. 불신으로 대하기보다는 상대를 덕으로 제압하고 더 많은 노력으로 승부를 걸자. 사랑하는 건 자유지만 상대를 확실히 구분하라.

▶소띠 = 노력한 보람이 결실로 나타나는 길운이다. 재물을 탐내지 말고 겸손한 태도로 처신함이 좋을 듯. 애정에는 용기가 필요하다. 여유 있는 사랑이 더욱 정열적으로 될 것이다. 금전거래는 사절.

▶범띠 = 재물로 인해 친지나 동료 간 충돌이 우려되니 욕심을 버리고 자중자애 하는 것이 좋다. 인기는 상승하는 운.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고 행동을 조심해야 구설을 면한다. 2·12월생은 지금 추진하는 것 길하다.

▶토끼띠 = 옛것을 버리고 새것을 취하니  후회 막심하다. 진실이 없고 가식의 상대를 만나 눈물이 앞을 가린다. 겸손한 처세로 처신함이 좋을 듯. 상대를 자기 페이스로 끌어들이려 마라. 반발한다. 투자는 길.

▶용띠 = 시비가 예상되니 언짢은 일이 있어도 참는 미덕을 보여야겠다. 미워하던 마음을 억제하고 지혜롭게 처신하는 것이 좋겠다. 6·8·12월생 욕심은 금물이다. 투자는 길하다. 단, 도박이나 동업관계는 피하는 것이 좋다.

▶뱀띠 = 사업전망도 밝고 번창할 기회가 당신 앞에 와 있다. 하지만 가정엔 더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면허증만으로 운전하는 것은 아니니 자신감으로 주변을 살피며 진행하면 안전운전을 할 수 있다.

▶말띠 = 우연한 만남이 인연이 돼 오히려 손해를 보게 된다. 속마음까지 모두 주는 건 금물. 동업을 삼가고 동·남쪽 사람을 경계하라. 별거하고 있는 부부는 새로 만나는 기쁨 있을 듯. 매매는 조금 기다려라.

▶양띠 = 갈 길은 멀고 마음은 급하나 뜻대로 되지 않아 진퇴양난에 놓인다. 헛된 요행보다는 실력배양에 힘쓰라. 1·3·6월생은 붉은 옷을 입고 동쪽 사람을 기다리면 좋은 소식 있겠다. 받으려고만 말고 갚는 자세를 키워라.

▶원숭이띠 =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친구들 조언을 수렴해서 처리하라. 구설을 조심하고 겸손한 자세로 근신함이 좋겠다. 한마음으로 두 사람 섬기려니 눈치싸움에 피곤하다. 모든 것은 욕심만으로서 되지를 않는다.

▶닭띠 = 덕을 쌓고 자신을 낮추는 것이 발전을 도모하는 첩경임을 알아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실한 마음으로 약속한 것 책임을 질 때. 복권은 오천원이라면 행운.

▶개띠 = 타인을 무시하면 결국 자신도 존경받을 수 없는 법. 자만심은 절대 금물이다. 겸손한 자세로 자기 일에만 초지일관하라. 현재 풀리지 않는 것만 생각 말고 미래를 고려해 근면하는 것이 최고다. 자식으로 근심. 투기는 중간이익 본다.

▶돼지띠 = 주변이 어수선하더라도 침착하게 자기 일에만 전념 하는 게 좋다. 비밀이 있으면 일찍 당사자에게 털어놓고 의논함이 본인에게 이롭다. 마음이 편하면 하는 사업도 번창한다. 큰돈을 벌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귀인이 나타난다. 3·6·7월생은 가정사 갈등.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