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마트가 탄생 5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e농우는 푸드마트 쇼핑몰 오픈 5주년을 기념해 8월 한 달 간 ‘진격의 반값 이벤트’, ‘푸드 마트 베스트 20상품 할인+할인 이벤트’, ‘친구 추천 이벤트’, ‘응원 이벤트’, ‘출석 체크 이벤트’, ‘카드사 구매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푸드 마트 오픈 5주년 기념 이벤트' 행사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특히 진격의 반값 이벤트는 푸드마트 회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진행함에 따라 평소 가격이 비싼 대형가전(LG DIOS 김치냉장고), 소형가전(쿠첸 IH 전기밥솥 10인용, 리큅 식품건조기 6단, 풍년 전기그릴 대형)을 반값에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기간 내 푸드마트 쇼핑몰을 방문해 물품을 구매한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행사 내용에 따라 가격 할인, 경품 지급, 카드사 구매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e농우에서 운영 중인 푸드 마트는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안방에서 편안하게 다양한 농식품과 생활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복합 쇼핑몰로 농우바이오를 모기업으로 하고 있는 인터넷 전문 쇼핑몰 기업이다.

e농우는 “이번 '푸드마트 오픈 5주년 기념 이벤트' 행사를 통해 그 동안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푸짐한 경품과 가격 할인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