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과 어린이가 함께 즐기는 테마여행

 여름 휴가철!  "사람들이 북적대는 유명피서지보다는 고향의 인심과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테마형 농촌마을은 어떨까?"

 나룻배 마을은 계절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에 따라 어린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다. ⓒ 연천군 사이트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하여 연천 나룻배마을은 여름에 어린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가볼만한 곳으로 이들 마을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다양한 체험, 휴식이 가능한 곳이다.

나룻배 마을은 휴전선과 인접한 최북단 마을로 깨끗한 임진강이 흐르며 나룻배가 다니던 마을이다.

 나룻배 마을은 계절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에 따라 어린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다. ⓒ 연천군 사이트

맑고 깨끗한 시골인심을 그대로 간직한 향토마을로 임진강의 맑은 물속 뛰노는 물고기를 잡으면서 놀면서 전통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도 있다.

민통선 유적지관람은 나룻배마을이 아니면 할 수 없는 경험으로 휴전선과 인접한 최북단 마을의 자연 그대로의 멋을 느낄 수 있다.

인삼밭 체험을 원하는 경우 한 칸을 분양받아 재배된 인삼을 수확하는 기쁨도 맛볼 수 있다.

또 목공예 체험 미니골프 체험도 가능하며 당일체험 뿐만 아니라 숙박체험도 가능하다.

숙박체험의 경우 사전에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문의전화031-833-5005, 010-6338-8203

구분 행사일정 / 프로그램 기타
여름프로그램 체험 마을 도착 및 오리엔테이션
상담협의된 체험프로그램진행
점심식사 (시골반찬)
상담협의된 체험프로그램진행
 
준비물 - 수건, 세면도구, 여벌옷, 우천시 비닐우비
예비 프로그램 감자캐기, 옥수수따기, 임진강 물놀이,
나룻배타기, 메기잡기, 우리밀 칼국수 만들기,
허브빌리지 야경보기, 소원등 날리기,
텃밭 셀러드만들기, 가마솥밥짓기,
트랙터타고 민통선투어, 감자전 만들기, 텐트에서 숙박,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