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8월4일 일요일 (음력 6월28일·임인)

▶쥐띠 = 자학에 빠지지 말고 지혜를 모아 좀 더 유쾌한 현실을 만들어 가는 것이 어떨까. 지난날 감정이 오늘에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다면 심신만 지칠 뿐이다. 3·6·10월생은 마음 아프게 하는 주범임. 북쪽 길 변동운.

▶소띠 = 가정에 우환이나 자녀 걱정할 일이 생길 수 있다. 마음을 차분히 하고 신경 쓸 것. 직장인은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은 가능한 한 피함이 좋다. 타인으로 시비가 크겠다. 송사건 빨리 서두를 것.

▶범띠 = 친지의 도움으로 미혼은 배필을 만날 운. 겸손한 자세로 대하면 좋을 듯. 7·8·9월생의 노란색 옷은 지금 사귀는 애인과 멀어지게 되는 요인이다. 남쪽에 가려면 빨리 가라. 2·3·5월생은 말뿐이다.

▶토끼띠 =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시작했지만 소득이 적다고 포기하지 말 것. 용기가 필요할 때다. 홀로서기는 힘들지만 성취함은 크다. 남쪽에 머리를 두고 잠잘 것. 남에게 준 돈 때문에 자금조달에 어려움을 겪을 듯.

▶용띠 = 좌절하지 말고 고난을 헤쳐나가야 할 때다. 모든 일에 순서가 있고 노력이 필요한 것. 선·후배 간에도 친교가 있어야 장래에 도움이 될 것이다. 1·10·12월생 한숨 소리가 진동한다.

▶뱀띠 = 사업은 생각대로 진행되나 애정에는 예기치 않던 말다툼이 우려된다. 동기간도 마찬가지이니 매사 억제하는 것이 좋을 듯싶다. 넓은 마음으로 지혜롭게 처리하는 것이 좋겠다. 남 것은 바라지도 마라. 관재수 있다.

▶말띠 = 결과가 중요하게 부각되는 날. 모든 일을 성의 있게 처리하라. 참을성 있게 추진하면 좋은 결과 있다. 사업도 애정도 이정표 없는 길에서 방황하는 마음. 투기는 불리함.

▶양띠 = 사람은 지켜야 할 본분이 있다. 2·8·11월생은 허영을 버리고 자기 분수를 지켜야 목적을 달성하겠다. 사방을 돌아본 들 마음만 답답하다. 새롭게 시도하라. 매매건 송사 있을 듯. 투자는 말라.

▶원숭이띠 = 봉사정신이 투철한 성격이지만 결코 그 일이 빛이 나지는 않는다. 자기 일에 내실을 기하는 것이 급선무. 1·7·12월생 신병에 시달리며 애정과 직업에 갈등이 크다.

▶닭띠 = 득이 없다고 느끼고 힘들었던 시간이 당신의 꾸준한 노력으로 서서히 결실을 보이며 다가온다. 안 되는 일이 생기면 사랑하는 자와 의논해서 결정할 때다.

▶개띠 = 남을 의심하는 것은 좋지 않은 습관이다. 자신이 솔직하면 남을 의심하지 않는 법. 자기 자신부터 체크하고 반성해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자기 사람도 아닌 사람의 사랑 받기가 힘에 겹다. 3·11·12월생 마냥 춥기만 할 뿐.

▶돼지띠 = 대인관계에 진실로 대하면 당사자도 활발한 마음이 돼서 만사 뜻대로 이루어질 것이다. 행운을 잡는 건 즉 본인 마음이 결정한다. 양·말·개띠와 인연을 맺고 있다면 그 속마음을 알아내는데 유념하라. 가식은 금물. 언론인은 칭찬 듣는 날.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