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 계획했던 일들이 뜻대로 이뤄지니 매사 형통이다. 명예·인기를 한몸에 받을 수 있으니 자기관리를 철저히 할 것. 애정 면에서는 6·7·10월생이 당신에게 불만을 품고 삐친다.

▶소띠 = 천 리 길도 한걸음부터라는 속담처럼 작은 것부터 시작함이 좋겠다. 직장인은 중책을 맡아 힘에 겨워도 책임을 다하는 능력의 날. 오후에는 홈런을 친다. 가정주부는 모든 일이 갈등으로 심각한 날.

▶범띠 = 산 넘어 산이다. 잘 풀리던 일도 갑자기 막혀서 답답하고 금전문제로 어려움을 겪겠으나 동료나 친지의 도움으로 쉽게 해결한다. 원치 않는 일에 개입돼 신병 있을 수. 남쪽 사람 도움을 받아라.

▶토끼띠 = 진실이 거짓을 이기지 못하니 부정한 눈으로 보는 사람이 많다.묵묵한 성품을 잘 잘 활용하라. 자신의 현 위치를 과감하게 털어 버리는것이 최선, 동쪽에 ㅅ·ㅈ·ㅊ성씨가 애정에 관제수

▶용띠 = 어려웠던 일들이 해결되고 소망이 보이니 더욱더 노력하면 좋은 결실이 있겠다. 좌절하지 말고 전진하면 대길함. 행운의 색 파란색을 적절히 사용하라. 멋지게 보인다. 타인을 이용하면 지출이 많다.

▶뱀띠 = 승부수를 결정하게 된다. 나를 바로 알고 남을 판단할 것. 욕심을 버리고 덕을 베푸는 건 장래를 위해서 저축하는 것과 같은 것이니 유념하라. ㄱ·ㅇ·ㅎ성씨는 적색을 입어라. 행운이 도래한다.

▶말띠 = 항상 마음이 분주하고 심신이 고달프나 지혜로우면 극복된다. 너무 지나친 포부보다는 정도에 맞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을 듯. 의류계 투자는 길하다. 5·8·11월생은 책임 완수하는 기쁜 날.

▶양띠 = 많은 일에 집착하다 보면 노이로제에 걸릴 우려가 있다. 마음의 휴식이 필요하다. 자기만의 시간을 갖는 게 현명한 일이다. 이제까지 생각 못 했던 일에 곧 착수한다. 자신감이 필요하다.

▶원숭이띠 = 허욕을 부리다가 큰 것을 놓치고 후회하는 결과를 낳는다. 매사 분수를 지키면 목적을 이루는 건 누워서 떡 먹기 식이다. 그러나 남쪽 재물은 탐내지 마라. 자동차 투자는 길.

▶닭띠 = 사방에 이것저것 사업은 벌여 놓았으나 소득이 없으니 답답하기만 하다. 조금씩 정리하는 것이 실속 있다. 가까이서 믿던 사람이 기만할 우려도 있으니 ㄴ·ㅍ·ㅊ성씨를 매사 조심함이 당신에게 이롭다. 애정은 상대에게 관심 표하라.

▶개띠 = 예기치 않던 걱정거리가 생길까 염려된다. 조심성 있게 오늘을 보내라. 특히 재물이나 애정문제로 구설수가 있겠으니 매사 유의하는 것이 상책. ㅂ·ㅈ·ㅎ성씨 말 믿지 말 것. 매매건 소식 올 듯.

▶돼지띠 = 가정의 화목함이 사회 활동하는 데에도 활력소가 된다. 자녀들을 관심 있게 지켜보는 것이 좋겠다. 자칫 자녀로 인해 본인 인기관리나 사업에 손상이 올 듯. 3·5·10월생에 실망 주면 안 된다. 투기는 금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