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티 로더의 '6세대 갈색병 리페어'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세계적인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에스티 로더’의 신제품인 ‘6세대 갈색병 리페어’를 단독 예약 판매한다.

이는 ‘6세대 갈색병 리페어’ 제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오는 8일까지 롯데닷컴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된다. 본품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 II 와 함께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 제품 6종 샘플과 파우치가 포함된 특별 구성세트를 롯데닷컴에서 가장 먼저 예약 구매할 수 있다.

‘갈색병’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는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오랜 기간 전세계 여성들로부터 사랑 받아 온 에센스다. 이번에 새로 출시하는 신제품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 II’는 32년간 끊임 없는 혁신의 결과로 만들어진 에스티 로더 사상 가장 종합적이고 진보한 ‘나이트 리페어’ 제품이다. 6세대 갈색병은 밤 동안에 이루어지는 피부 개선 메커니즘에 관한 오랜 연구를 통해 선보이는 새로운 크로노룩스CBTM테크놀로지를 특징으로 한다.

에스티 로더 측에 따르면 “크로노룩스CBTM테크놀로지는 피부 회복 능력이 최대화 될 수 있는 밤시간 동안 피부 스스로가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키는 피부 정화 과정인 ‘카타볼라시스’와 피부 개선 과정을 동기화 시키는 ‘크로노룩스TM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강력한 나이트 리페어 테크놀로지다. 그 결과, 신제품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 II는 밤마다 개선되는 피부 턴오버 과정을 최적화해 피부 조기 노화현상을 지연시켜 준다”는 설명이다.

‘6세대 갈색병 리페어’ 출시를 기념해 롯데닷컴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6세대 갈색병 리페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지춘희’와, ‘에스티 로더’가 함께 콜라보레이션하여 제작한 ‘골드&브라운파우치’와 ‘6세대 갈색병 리페어 7ml’를 포함한 6종 샘플이 추가 증정된다. 또한 에스티 로더 제품을 2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고급 브라운 토트백’이 제공된다. 골드 스트랩과 브라운 칼라로 디자인된 고급 토트백으로, 토트백 속에는 ‘미스지 컬렉션’ 로고가 더해져 더욱 특별하다.

정수연 롯데닷컴 명품화장품 MD는 “한층 강력해진 성분을 함유해 출시하는 ‘6세대 갈색병’에 대한 고객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고자 한 발 빠르게 제품의 단독 예약 판매를 실시하게 됐다”며 “미스지 컬렉션과 콜라보레이션 한 파우치와 백, 베스트 제품 샘플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얻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뷰티 얼리 어답터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