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터식스는 7월 30일부터 8월 8일까지 10일간 핫 섬머 바캉스 대전을 실시한다. (사진제공: 엔터식스)

엔터식스는 7월 30일부터 8월 8일까지 10일간 ‘핫 섬머 바캉스 대전’을 실시한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색 이벤트로 주말 방문 고객에게 무더위를 식힐 시원한 팥빙수를 선착순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8월 3일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섹시한 해외 남성 모델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하였으며, 주말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우산을 증정한다.

아울러 엔터식스에서 모바일 바코드 결제 시스템 ‘바통’을 이용한 구매고객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엔터식스 5천원 할인 쿠폰을 100% 지급하는 행사를 8월 31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바통 5천원 할인 쿠폰은 엔터식스 전 점에서 8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사용 방법은 스마트폰으로 ‘바통’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후 엔터식스 5천원 할인 쿠폰을 받아 결제하면 추가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왕십리역점에서는 LG패션 창고 大방출전을 실시해 TNGT, TNGT우먼, TOWNGENT 등 LG패션 인기 브랜드를 전품목 70~9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잇미샤, 라인, 랩, 플라스틱아일랜드 등 여성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은 SPA 브랜드인 ZARA가 시즌오프 60% 행사가 진행되며, 아레나, 레노마 수영복 전 품목 최대 80% 할인 및 아동 의류 특가 제안전도 함께 진행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라푸마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르샵은 전 품목 50% 할인 초특가전을 실시하며, 스타일리시 캐주얼 특가전을 통해 최대 70%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휴가철 가족 여행을 위한 아웃도어 캠핑용품 ‘그늘막 텐트 모음전’이 열린다. 신규 입점 코스메틱 브랜드인 미즈온은 킹콩라인을 매주 금요일 전 제품 최고 56% 할인한다. 바디샵은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화이트머스크 샘플을 증정한다.

코엑스점에서는 CK진, 리바이스, 게스진 등 진캐주얼 브랜드와 게스 언더, 게스 슈즈 등 잡화 브랜드의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하며 바닐라코는 립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코엑스점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본격적인 휴가철로 접어드는 8월을 맞아 고객들이 바캉스 분위기를 만끽할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며 “지난 여름 정기 세일 기간을 놓쳤더라도 이번 행사를 통해 실속 있는 바캉스 상품 및 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