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은 웹-모바일 공통으로 특가상품을 24시간 동안 한정 판매하는 ‘올킬 올데이’ 코너를 신설한다고 30일 밝혔다.

옥션의 대표 세일 코너인 ‘올킬’ 행사를 확대 개편해 베스트셀러-시즌인기상품을 일일 26개씩 특가 판매하는 형식이다.

기존 올킬 세일이 일부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 것과는 달리 이번에 확대된 올킬 세일은 가전-패션-생활-놀이동산 입장권 등 시즌상품을 24시간 한정된 시간 동안 최고 69% 할인가에 판매해 고객 편의를 도모한다.

생활 필수 아이템도 하루에 3~5개씩 선보인다.

한편, 옥션은 가전, 디지털, 레저용품, 가구 등 고가 상품 구입시 고객부담을 줄이기 위해 6개 카드사와 상시 무이자 할부 행사를 진행한다. 신한, 현대, 씨티 카드의 경우 최대 12개월, KB국민, BC, 하나SK 카드의 경우는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지경민 옥션 온사이트마케팅팀 부장은 “좀더 많은 고객이 올킬 세일을 즐길 수 있는 동시에 모든 카테고리를 망라해 다양한 상품을 하루 동안 옥션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어 판매 고객들의 판매채널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