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이 참고서 반값혜택을 진행한다.


G마켓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초등학교 인기 참고서를 할인 판매하는 '참고서 반값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은 8월18일까지 초등 참고서 및 기초/심화 학습서, 영어/논술서 등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할인쿠폰, 상품권 증정, 북캐시 적립 등의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든 구매자에게 5000원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학습서 전용 15%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참고서 3만원이상 구매자 중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수령방법은 해당 페이지에서 각각 쿠폰받기, 응모하기를 누르면 된다.

프로모션 중인 제품을 구매하면 판매가의 10%를 북캐시로 자동 적립해 주며 참고서 2종이상과 4만원이상 구매 시에는 북캐시 2000원을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천재교육 우등생 해법세트’는 20% 할인된 4만320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15%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3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두산동아 동아전과’는 20% 할인된 2만52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자기주도 학습서 ‘셀파 해법 시리즈’(3만1600원), 전과와 문제집 세트인 ‘우공비 자습서 세트’(3만410원) 등 인기 학습서 8종을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 선보인다. 사은품은 개념노트와 포스트잇, 앵그리버드가방, 필기구와 핸드폰고리 등 원하는 품목을 선택할 수 있다.

남원태 G마켓 도서팀장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학부모들의 자녀 교육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초등 인기 참고서 할인 판매, 쿠폰 지급 등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가정에서 학습할 수 있는 각종 참고서를 할인가에 선보이고 실용적인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만큼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