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7월27일 토요일 (음력 6월20일·갑오)

▶쥐띠 = 6·7월생 여자는 딸들 때문에 마음고생이 많겠다. 어떠한 문제를 놓고서 변동을 하려고 하지만 좀처럼 풀리질 않는구나. ㄱ·ㅇ·ㅊ성씨 여러 사람의 의견을 수렴해 새로운 길을 모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소띠 = 많은 사람에게 인정도 받고 좋은 위치에서 있고자 하지만 속으로는 고심하고 어려움이 있겠으니 지혜롭게 극복하는 것이 좋다. ㄱ·ㅊ·ㅇ성씨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받는 일 스스로 잘 다스려라.

▶범띠 = 모든 사람에게 사랑은 중요하다. 언짢은 행동이 보이더라도 조금씩 양보하는 마음으로 산다면 언젠가는 좋은 일을 맞이할 것이다. 1·2·3월생 검은색 삼가고 붉은색을 바꾸어라.

▶토끼띠 = 자신의 성격이 잘못된 것은 생각하지 않고 상대방에게 잘못을 전가하려고만 하지 마라. 무엇이 잘못돼 있는지 반성하는 시간도 가져봄이 좋을 듯. ㄱ·ㅇ·ㅈ성씨는 북·남쪽에 일이 늦게 서야 풀릴 듯.

▶용띠 = 부부간의 갈등은 누구에게나 있는 법이다. 어떠한 어려운 일이 닥친다 해도 서로 합심해서 이해하고 덮어주는 배려가 있으면 좋겠다. 두 갈래 길에서 어느 곳으로 갈 것인가 이정표 찾는 격. ㅅ·ㅈ·ㅂ성씨와 의논하면 좋을 듯.

▶뱀띠 = 가정이 화목해지려면 많이 참아야 할 것이다. 대화 없이 외면한다고 성사되는 것은 아니다. 눈물로 후회한들 답은 원상복구임을 알라. 애정은 감싸주는 아량을 베풀 때.

▶말띠 = 어려운 일은 해결되었으나 송사나 구설수가 따르니 언행이나 보증은 피하는 것이 좋을 듯. 부부간에는 잠시 떨어져 있는 것이 좋다. 단, 5·7·11월생은 진실이 담긴 애정 표현이 필요함.

▶양띠 = 금전관계로 친지나 친구에게 구설이 뒤따르니 몸과 마음이 지친 상태구나. 몸부터 추스르고 벌어진 일 수습하라. ㅅ·ㅊ·ㅇ성씨 남녀 간에 이익을 위해 사귀다가는 망신수가 있게 될 듯. 진정한 참사랑을 찾을 때 빛이 발한다.

▶원숭이띠 = 벅차고 힘이 들지만 꾸준한 도전과 노력으로 씨를 뿌리면 성취될 수 있다. 애정은 베풀면서 포용력으로 참고 견디면 좋은 일 있다. 가화만사성이라 했으니 1·5·9월생 욕심으로 모든 것 다 가지려 하지 말고 하나만 택하라.

▶닭띠 = 오늘은 매사 나서지 않는 처세가 필요한 날.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진다는 말은 오늘을 두고 하는 말. 사소한 일이더라도 참견은 금물. 참견하다 오해를 받아 구설에 휘말릴 듯. 3·7·11월생 남쪽 조심.

▶개띠 =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은 좋겠지만, 날이 갈수록 서로 간에 갈등이 쌓여 불신하게 된다. 신중을 기해서 처신하고 책임지지 못할 말은 하지도 마라. 주변 눈치를 살피다가 할 일 제대로 못 하니 답답하구나. 4·8·11월생 지출이 많다.

▶돼지띠 = 주어진 일에 책임을 다해도 인정받지 못하니 답답하기만 할 뿐이다. 인내심으로 꾸준히 정진하면 곧 당신은 호평받게 된다. 애정은 자신의 분수를 알고 내 것이 아니면 눈길마저도 주지 마라. 건강은 스스로 지켜야 한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