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퓨전 팝재즈 그룹 '윈터플레이'가 약 3년 만인 17일 정규 3집 '멋진 두 바보들'을 발표한다.(사진 윈터플레이 공식사이트)

그룹 '윈터플레이'가  정규 3집 '멋진 두 바보들'(TWO FABULOUS FOOLS)을 발표한다.

윈터플레이는 ‘버블송’, ‘집시걸’, ‘투셰모나모’ 등 많은 히트곡을 배출하며 대한민국 재즈 신의 새로운 장을 연 장본인이다

타이틀곡 '여보세요, 베이비'는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보컬 혜원(29)의 청량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팝과 재즈를 오가는 윈터플레이 만의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리더 이주한(48)과 혜원, 2인으로 팀을 재정비한 이후 발매하는 첫 앨범이다. 

‘재즈는 고급스럽고 난해하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음악을 만든다”는 윈터플레이의 강한 의지와 포부를 담았다.

매니지먼트사 라우드피그는 "윈터플레이가 3집 앨범을 기점으로 대중음악시장의 한가운데로 들어가 음악 팬들과 가까이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윈터플레이는 10일 '여보세요, 베이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원색의 화려한 복고풍 패션을 비롯해 재즈팀답지 않은  코믹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TWO FABOULS FOOLS(멋진 두 바보들)’ 앨범은 오는 17일 발매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