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국적의 하이브리드 항공사, 스타플라이어(STARFLYER)가 지난해 7월 12일에 첫 운항을 시작한 부산-기타큐슈 노선 취항 1주년을 맞아 항공기 1대분(150석)의 전 좌석을 무료로 제공하는 통큰 감사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스타플라이어 최초의 국제선 정기편이자 4번째 운항노선인 부산-기타큐슈 노선 취항 1주년을 맞이해 한일 양국의 고객에게 보답한다는 의미의 캠페인으로, 자사가 운항하고 있는 A320기종의 좌석 수와 동일한 총 150매의 항공권을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하여 한일 양국에서 각각 75매씩 무료로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3개월간이며 스타플라이어 홈페이지(www.sfj.kr)에 접속하여 간단한 설문조사로 응모하면 된다. 당첨결과는 10월 중순에 추첨 후 발표된다.

또한 부산 롯데 면세점과의 공동이벤트로 스타플라이어 항공권을 구입한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인쇄하여 가져오면 US0 이상 구매 시 1만원, US0 이상 구입시 3만원의 할인혜택을 주는 캠페인을 지난 6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 중에 있다.

현재 스타플라이어는 부산-기타큐슈 노선에 A320기종으로 매일 아침, 저녁으로 2회 왕복 운항하고 있으며 운항시간도 편도 50분에 불과하여 당일 일본여행도 가능한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내 좌석과 인테리어에 있어서 프리미엄 급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구체적으로 타 항공사 동일 기종의 경우 최대 180석을 배치하는데 반하여 144석 또는 150석으로 좌석을 배치하여 매우 쾌적한 기내 좌석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전 좌석 가죽시트 및 개인 형 모니터와 함께 개별 모니터를 제공하고 있어, 일반적인 저가항공사(LCC)와 구별하여 하이브리드 항공사라 불리고 있다.

한편 스타플라이어는 부산-기타큐슈 구간 왕복을 9만원에 이용이 가능한 ‘스타 프라임 밸류’라는 특별요금을 취항 1주년 기념으로 연장하여 오는 9월 30일까지 적용하고 있다.

이번 통큰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sfj.kr/campaign/busan) 또는 전화(051-715-0055)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