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또랑이 7월 31일까지 단체도시락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브이에스컴퍼니)

수제 도시락 전문점 ‘벤또랑'이 7월 31일까지 단체도시락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벤또랑의 이벤트 이미지를 본인의 블로그 또는 SNS에 올린 후, 단체도시락을 받고 싶은 사연을 기재해 URL을 벤또랑 페이스북(www.facebook.com/bentorangplus) 이벤트란에 댓글로 남기거나, 이메일(aree@vscompany.co.kr)로 전달하면 된다.

당첨자는 총 3명을 선정해 8월 1일 벤또랑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벤또랑 단체도시락 20인분이 배달된다.

벤또랑 관계자는 “벤또랑은 ‘한 통 안에 담긴 맛있는 음식’으로 보는 즐거움, 먹는 재미, 훌륭한 맛을 모두 충족시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그동안 받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무료 도시락 배달 이벤트 프로모션에는 직장, 동아리 활동을 하는 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벤또랑은 5대 영양소를 모두 담은 메뉴의 수제도시락을 선보이고 있으며 트렌디한 패키지와 테이크아웃 서비스로 젊은층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