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

국민은행은 영업점 VIP고객과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부동산 컨설턴트 등 해당분야 전문가와의 실시간 화상상담을 통해 고품질의 전문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KB 화상상담서비스」를 금융권 최초로 지난 7월 21일부터 실시하고 있다. 기존 국민은행에서는 우량고객을 대상으로 우량고객에 대한 자산관리상담 외 법률, 세무, 회계 및 부동산 등에 대하여 해당분야 전문가에 의한 무료 상담서비스를 방문, 전화, FAX, 서면 등의 형태로 제공해 고객만족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었다. 그러나, 이번 명동본점 VIP Financial Plaza와 전 영업점을 연결하는 화상상담시스템 구축을 통해 방문이 어려웠던 원격지 고객과도 직접 화상 대면을 통한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으로 보다 차원 높은 고객만족을 실현하게 된 것으로 우량고객들로부터 매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국민은행의 KB 화상상담 서비스는 국민은행 VIP고객이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상담서비스 내용으로는 기존 서비스 내용과 동일한 금융 및 법률, 세무, 회계, 부동산컨설팅 등이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고객이 국민은행 주거래 영업점 VIP라운지를 찾아 사전에 예약하여 이용하거나 해당분야 전문가와의 상담이 가능한 시간에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여 전문가와 즉시 연결한 후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전문상담 서비스는 상담 뿐만 아니라 전국 점포와 본부를 연결하는 화상회의 및 화상전화, 동영상, 전송, 메신저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명실상부한 국민은행의 앞서가는 영업방식을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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