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쓰리에스시스템이 노트북 하나로 업무와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C850D ALL KILL PSC9LK-00M001의 판매를 시작한다 / 사진제공 쓰레에스시스템

도시바코리아의 노트북 국내 총판인 쓰리에스시스템이 노트북 하나로 업무와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C850D ALL KILL PSC9LK-00M001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2세대 브라조스 퓨전 기술의 최신 플랫폼인 AMD 브라조스 2.0 듀얼코어 CPU를 탑재했다. 이는 여타의 CPU 플랫폼에 비해 적은 전력 소모와 더불어 CPU 점유 자원을 떨어뜨려 멀티태스킹에서 두각을 나타내 업무시간은 물론 여가까지 만족시킨다.

독립 그래픽 성능을 통해 몰입도가 높은 AMD Radeon HD 7340M의 그래픽을 채용해 약 23% 이상 빠른 프레임 성능을 보여줘 3D 게임의 풍부한 그래픽 효과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존 DDR2 메모리보다 약 40% 이상 빠른 데이터 처리속도를 보여주는 2GB DDR3 SDRAM을 탑재했으며, 500GB의 대용량 하드디스크를 기본으로 제공해 FULL HD 영화 약 100편을 저장할 수 있다. C850D ALL KILL PSC9LK-00M001은 HDD/SSD 장착이 가능한 멀티부스트를 기본 장착하여 저장용량 확장이 자유롭다.

디스플레이는 도시바 클리어 슈퍼뷰 기술의 저전력 LED 백라이트 기술로 LCD보다 전력소비량이 적다. 따라서 오랜 시간 동안 작업이 가능할 뿐 아니라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이외에 다양한 주변기능으로 활용성을 더했다. USB 2.0 및 USB 3.0 단자를 함께 탑재했으며 HDMI 포트를 통해 외부의 TV와 연결해 FULL HD 디지털 영상을 볼 수 있어 홈 엔터테인먼트 환경까지 구현할 수 있다.

고가의 제품인 만큼 한 번 구매하면 장기간 사용하므로 디자인 또한 노트북 선택 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C850D ALL KILL PSC9LK-00M001은 깔끔한 블랙 컬러의 바디에 모던한 디자인의 크로스 라인 패턴으로 도시바 특유의 감성이 잘 나타나 있는 제품이다.

쓰리에스시스템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신제품은 업무는 물론 게임시에도 탁월한 성능을 보여주는 노트북”이라며 “저렴한 가격에 높은 성능을 제공하는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가장 실속 있고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