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은 '여름 정기 G'세일을 진행한다 / 사진 : G마켓 홈페이지

G마켓이 오는 14일까지 ‘여름 정기 G세일’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G세일'은 G마켓이 각 시즌별 상품을 대대적으로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세일 기간 ‘데일리 G세일’을 통해 하루에 8개씩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여름가전, 바캉스용품, 장마용품, 먹거리 등 여름 관련 상품을 대폭 할인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하며 상품은 매일 오전 10시마다 업데이트된다. 특가상품의 경우 신한, KB국민, 현대, 삼성, 롯데, NH농협 등 6개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만원 한도에서 10% 즉시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여름의류를 9900원 균일가로 선보이는 기획전과 인기 캠핑/레저용품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할인전도 진행된다.

또 세일 품목 중 패션, 마트 등 일부 상품도 6개 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3000원 한도에서 5%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달 말까지 ‘백화점 여름 정기세일’을 열고 롯데백화점, AK플라자, 대구백화점, 아이파크백화점 등의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온라인 전용 최대 15% 할인쿠폰이 지급돼 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