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험랩스의 3D 사운드를 접목하여 입체적인 음향을 체험할 수 있는 2.1채널 스피커 Z4 Bellow / 사진 : 던험랩스

스피커 전문기업 던험랩스가 3D 사운드를 접목하여 입체적인 음향을 체험할 수 있는 2.1채널 스피커 ‘Z4 Bellow’를 내놨다.

업그레이드된 USB 2.1채널 스피커 시스템을 적용해 기존 USB 스피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전기 전원 스피커를 상회하는 음질, 출력으로 고품질 사운드를 내는 이 제품은 원음을 낼 수 있도록 풀-레인지 위성스피커와 고밀도 MDF 인클로저를 적용했다.

3인치 서브 우퍼에서 나오는 깊고 풍부한 중저음은 물론 2인치 위성 스피커를 통한 깨끗한 고음까지 최적의 사운드를 들려준다.

Z4 Bellow는 풍부한 중저음 재생 및 잡음을 최소화시켜 줄 수 있도록 공기순환 시스템을 채용했다. 이를 통해 외부 잡음과 불필요한 부밍현상이 줄어들어 뛰어난 음질 제공이 가능해졌다.

이 외에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서브 우퍼 전면에 헤드폰 단자 및 음량(MAIN), 저음(BASS) 조절 부를 지원한다. 가격은 1만7,000원.

던험랩스 관계자는 “Z4 Bellow는 신개념 USB 2.1채널 시스템을 적용하여 균형있고 붕부한 사운드를 들려준다”며 “그 동안 자사 멀티미디어 스피커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것처럼 이 제품 역시 스피커 시장의 스테디셀러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