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자이저 코리아의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가 활동적으로 운동하는 여성들을 위한 대규모 탐폰 증정 이벤트를 오는 7월 1일부터 실시한다. 사진: 에너자이저코리아

에너자이저 코리아(대표 채홍)의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Playtex)가 활동적으로 운동하는 여성들을 위한 대규모 탐폰 증정 이벤트를 오는 7월 1일부터 실시한다.

다이어트에 대한 욕구가 가장 높아지는 여름철, 몸매 관리와 건강을 위해 꾸준히 운동하는 활동적인 여성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핫요가쿨라, 14일동안, 스포파크, 애플짐휘트니스 등 요가 및 피트니스 센터 총 40개 지점에서 오는 8월 말까지 진행된다.

또한 오프라인 증정 이벤트 외에 홈페이지(www.playtextampon.co.kr)에서 ‘친구에게 빌린 패드 플레이텍스 탐폰으로 갚자’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플레이텍스 홈페이지 내 무료 문자 서비스를 통해 친구에게 이벤트 안내 페이지를 전송하면, 수신인과 신청자에게 각각 플레이텍스 탐폰과 무료 음료 쿠폰이 제공된다.

에너자이저 코리아의 플레이텍스 마케팅 담당 이은희 차장은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누구나 활동적인 움직임을 불편해 하는데, 여성들은 특히 예기치 않게 찾아 온 ‘그 날’이 되면 불쾌감까지 더해져 매우 예민해질 수 밖에 없다”며, “삽입형 생리대(탐폰)가 여름철 여성들의 그 날 필수 제품으로 꼽히는 만큼,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여성들의 자유로운 활동성을 보장하고 소비자들의 사용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텍스는 탁월한 착용감과 안전성으로 미국, 유럽, 일본 등 세계 60개국 여성들로부터 30년 이상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다. 지난 4월에는 세계 유일의 360도 3중 입체형 안심 설계로 샘 방지 보호 기능을 강화한 ‘뉴 플레이텍스 탐폰’을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다. ‘뉴 플레이 텍스’의 가격은 8개입 4,500원, 18개입 7,950원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