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페이스샵이 10주년을 맞아 빅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 더 페이스샵 홈페이지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이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연다.

더페이스샵은 다음달 14일까지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품목별로 20~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행사 품목 중에는 인기 절정 아이템인 ‘피지잡는 수분크림’ 수지크림(Chia Seed 수분크림)과 CC크림이 포함되어 있으며, 수지크림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역시 진행중이다.

이 외에도 여름날 자외선을 막아주는 선크림과 마스크시트, 바디용품이 최대 50% 할인중이다.

또 겟잇뷰티 1위 제품들을 30%, 천삼송이 전 라인과 스밈 광채보습 전 라인을 30% 할인한다.

마지막으로 10주년 기념 빅 세일 기간 중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옥션에서 ‘옥션맘’ 가입하고 아이 용품 할인받자

옥션은 유료 회원제 서비스인 ‘옥션맘’을 선보였다. ‘옥션맘’은 일반 판매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특별 쿠폰까지 제공해 기저귀, 분유를 더욱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3000원의 가입비를 내고 옥션맘에 가입하면 매월 3000원 기저귀쿠폰 1장과 5000원 분유쿠폰 1장을 증정한다. 쿠폰의 개수는 가입 후 24개월간 총 48장이다. 가입비 3000원을 부담하면 19만2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양의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것.

옥션맘에서 제공하는 모든 제품들은 브랜드사에서 지정한 공식 벤더를 통해 제공된다. 기저귀는 해피블라썸, 하기스, 보솜이, 군, 팸퍼스, LG생활건강 등이고 분유는 남양, 파스퇴르, 홀레, 압타밀 등이 마련되어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