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창중 전 대변인의 성추행 의혹을 알린 '미시 유에스에이(Missy USA)' 웹사이트를 '친노종북 선동 사이트'라고 규정한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에 대해 미시 유에스에이 회원들의 반발이 거세지고 있다.

변 대표는 11일 윤 전 대변인이 해명기자회견을 가진 직후 트위터를 통해 "윤창중이 '미시 유에스에이'의 친노종북 세력에게 당한 듯 하다"며 "(친노종북 세력이) 교묘하고 계획적으로 거짓선동을 한판 벌였다"고 주장했다.

또 "미시 유에스에이에 '윤창중이 강간했다'고 떠들고 다닌 애도 주미 대사관 인턴"이라며 "주미 대사관은 친노종북 선동 사이트 미시 유에스에이 출신들만 인턴으로 뽑아 청와대에 붙여주나요"라고 적어 논란을 일으켰다.

이를 접한 미시 유에스에이의 한 회원은 'Missy USA는 친노종북 세력?'이란 제목의 글을 올려 변희재의 발언에 대한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이 회원은 "변희재가 Missy USA는 '친노종북 세력'이라서 계획적으로 박대통령의 방미를 음해하려고 이번 성추행 사건을 이슈화했다고 하네요"라며 "우리 회원님들 대부분이 전라도 사람이고 빨갱이가 되었네요. 우리 단합해 변희재를 명예 훼손으로 미국 법원에 고소해야 하는 것 아닌지 모르겠어요"라고 사이트에 글을 올렸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