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는 5월에 전국 롯데시네마를 찾은 고객들에 한해 관람한 티켓만 있으면 해외 가족 여행 상품권부터 1만 포인트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시네마는 4월 29일 "문화생활을 향유하는 40, 50대 중장년층과 가족들을 위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마련했다. 5월에 전국 롯데시네마를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1일부터 31일, 5월 한 달에 걸쳐 롯데시네마에서 관람한 영화 티켓 하단에 기재된 17자리 티켓번호를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의 입력란에 입력하면 꽝 없는 룰렛이 돌아가며 당첨된 경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에 따르면 4인 가족 해외 여행 상품권, 현금 100만원, 샤롯데 및 일반 관람권, 최대 1만 포인트 등 아빠, 엄마, 자녀 모두 즐길 수 있는 경품들이 준비돼 있다.

영화를 관람하지 않아도 롯데시네마가 준비한 특별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를 방문해 출석도장을 찍으면 샤롯데 및 일반 관람권과 최대 3000 포인트까지 매일매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최근 4ㆍ50대 중ㆍ장년층이 문화생활을 향유하는 횟수가 잦아지는 점에 발맞춰 자연스럽게 가족을 집중으로 한 문화 콘텐츠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는 점에 주목해 만든 이벤트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