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사업본부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월! 우리 가족은 우체국쇼핑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우체국쇼핑은 5월 한 달 동안 4300여 종의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경품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우리 가족은 우체국쇼핑과 함께 합니다’ 경품 이벤트는 가족과 함께 게임을, 여행을, 식사를 3가지 컨셉으로 구성했으며, 3만원 이상 구매고객 70명에게 닌텐도 Wii 게임기, 여행상품권, 한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우리 가족은 전통시장을 이용합니다’ 이벤트는 온누리 전자상품권으로 전통시장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전통시장 이용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5만원 온누리 전자상품권을 제공한다.

‘우리 가족은 우체국쇼핑으로 나눕니다’ 기부 이벤트는 행사기간 중 포인트와 상품을 기부한 인터넷우체국 회원 중 10명을 추첨해 회원 명의로 어려운 이웃에게 쌀을 기부한다.

‘우리 가족은 우체국쇼핑 퀴즈로 경품받아요’ 퀴즈 이벤트는 특산품, 제철식품, 장터, 전통시장 등 우체국쇼핑의 매장별로 준비된 퀴즈를 푼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태블릿PC, 삼겹살·목살세트, 할인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우리 가족은 우체국쇼핑으로 마음을 전합니다’ 편지 이벤트는 이벤트 게시판에 가족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가족에게 꽃다발, 사과, 홍삼절편 등 건강한 사랑의 선물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특산물·제철식품, 꽃배달, 전통시장 기획전 등을 통해 자전거, 건강보조식품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김명룡 우정사업본부장은 “5월 한 달 내내 ‘가족과 함께’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통해 가족 사랑과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마음과 다양한 혜택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