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저녁 8시, 멋진 여주인공들을 만날 수 있어요~"

▲ ▲영화 '프린세스 다이어리'와 영화 '샤페이의 멋진 모험'의 한 장면

디즈니채널은 4월 셋째 주 평일 저녁 8시에 'It! Girl(잇걸)의 조건' 특집 편성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It! Girl의 조건' 특집에 방영되는 영화는 '프린세스 다이어리', '샤페이의 멋진 모험', '16세의 소원', '괴짜와 미녀', '프린세스 구출 대작전'으로 꿈을 향해 달려가는 여주인공들의 활약이 돋보이는 작품들이다.

영화 '프린세스 다이어리'는 평범한 고등학생 '미아'가 제노비아의 왕위를 이어나갈 공주였다는 것이 밝혀지며 이야기가 펼쳐진다. 미아는 제노비아의 독립기념일 무도회 전까지 공주가 되기 위한 트레이닝을 받고, 공주가 될 수 있을지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선포한다. 오는 20일 저녁 8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영화 '샤페이의 멋진 모험'은 슈퍼스타를 꿈꾸는 ‘샤페이’가 브로드웨이 진출 제안을 받고 뉴욕으로 떠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샤페이가 뉴욕에서 꿈과 사랑을 성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오는 18일 저녁 8시에 만나볼 수 있다.

영화 '프린세스 구출 대작전'은 쿠테타로 인해 위험에 처한 ‘로잘린다 공주’가 시골 마을로 피신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미국의 국민 여동생 ‘셀레나 고메즈’가 주인공으로 출현해 주목을 받았다. 공주 ‘로지’가 친구 ‘카터’를 만나며 어려움들을 극복해가고, 자신의 진짜 자아를 되찾으며 진정한 우정의 소중함을 깨닫는 내용이다. 오는 19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한편,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디즈니채널의 시청자들이 예쁘고 당찬 주인공들의 활약을 통해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골고루 함양할 수 있도록 특집 편성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