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춤 연기 등 다방면으로 스타기질 부각시켜야 최종 우승

슈퍼스타 아이돌로 수직 상승하는 비법은 무엇일까?’

아이돌 선발 오디션 프로그램 글로벌 슈퍼 아이돌’(이하 슈퍼돌) 관계자가 10억 주인공 슈퍼돌이 되기 위한 요건에 대해 밝혔다.

케이블채널 ETN10월 방영될 슈퍼돌은 타 오디션과는 색다른 심사기준으로 예선 및 결선을 통한 최종 우승 주인공을 선발하게 된다. 기존의 가수 오디션이 가창력 위주의 노래로 선발했던 것과 달리 슈퍼돌은 참가자의 엔터테이너적인 재능과 스타성의 초점을 두어 심사를 진행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돌로서 갖춰야 할 기본적 재능이다. 노래는 물론 춤, , 연기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기 때문에 다양한 재능을 보여줘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치열한 아이돌의 세계에서 견뎌내는 자신을 컨트롤할 수 있는 능력도 필요하다. 각 분야의 전문가가 슈퍼돌의 탄생을 위해 연기, 노래, , 뮤지컬 등의 멘토가 되어 결선 진출자들의 미션 수행을 도와주며 역량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러한 미션을 완성할 수 있는 책임감과 다양한 재능을 이끌어 나가는 본인의 의지도 많이 요구된다. 이를 통해 진정한 아이돌로서의 모습을 갖춰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슈퍼돌관계자는 재능과 끼로 무장한 청소년들의 실력은 심사의 기본 요소가 될 것이며, 또한 고된 과정을 견뎌낼 수 있는 인내와 열정에 초점을 둔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슈퍼돌을 향한 치열한 경쟁이 기대되어지는 가운데 글로벌 슈퍼 아이돌의 글로벌 슈퍼 아이돌홈페이지 www.superidol.co.kr ETN 홈페이지(www.ietn.co.kr)를 통해 7월 말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