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은 한국코카콜라사와 제휴를 통해 던전앤파이터 네스티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오는 831일까지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가지 맛(복숭아, 레몬/240ml, 355ml )으로 출시되는 던전앤파이터 네스티에는 올 여름 혁신업데이트를 통해 등장 예정인 프리스트의 네 번째 상위직업 어벤저캐릭터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전국 편의점과 PC방을 통해 선보여진다.

특히, 캔 따개 뒷면에 기입되어 있는 쿠폰번호를 던파 홈페이지에 입력한 모든 유저에게는 네스티 칭호’, ‘달인의 계약’, ‘바인드 큐브’, ‘칼레이도 박스등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던파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네스티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퀴즈이벤트의 정답을 맞춘 이용자에게도 다양한 던파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며, 넥슨PC방 홈페이지를 통해서 828일까지 PC방 사업자들에게도 네스티에 삽입된 행운권 번호을 제공, 추첨을 통해 던파 월정액권’, ‘네스티 1박스등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네오플의 던파 서비스 총괄을 맡고 있는 이정헌 실장은 "던파의 여름 업데이트를 앞두고 새로운 캐릭터인 어벤저를 네스티 캔을 통해 먼저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시원한 청량음료와 같이 던파 역시 올 여름에 시원한 액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네오플은 오는 14일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혁신을 준비하고, 기존 시스템의 대대적인 개편과 함께 신규직업, 특수 던전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