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자사의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 이하 카스 온라인)’좀비3 오리진(ORIGIN)’을 업데이트하고, 30일부터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여름을 맞아 선보이는 좀비3 오리진630일과 714일 두 차례에 걸쳐 업데이트된다. 30일 진행된 첫 번째 업데이트에는 신규 영웅 케이트및 신규 좀비 밴시’, 화염방사기형 무기 샐러맨더’, 그리고 좀비 모드 전용맵인 레퀴엠안식등이 추가된다.

넥슨은 유저들이 게임에 접속만해도 좀비모드의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우선 630일부터 728일까지 한 달간 로그인 한 모든 유저에게 각종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는 기념 선물상자와 좀비모드 전용 아이템이 담긴 ‘Z박스를 매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좀비모드를 플레이한 유저 모두에게 시간에 따라 오리진(Origin) 포인트를 제공하고, 포인트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한편,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문화상품권 등 현물상품도 선물한다.

또한 714일까지 새로 추가된 좀비 모드 전용 신규맵 레퀴엠안식을 플레이한 모든 유저에게는 경험치와 포인트 50%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 7월 한 달간, 매 주말마다 경험치와 포인트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72일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암호 해독기아이템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넥슨은 매년 여름마다 카스 온라인에 좀비모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많은 유저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