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의 귀공자 VS 복수의 화신’ 박시후의 ‘극과 극 모습’ 예고? 기대감 UP!

오는 7월 방영되는 KBS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극본 조정주, 김욱 연출 김정민)조선판 로미오박시후가 조선시대 귀공자다운 기품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귀족적인 마스크와 반듯한 연기력으로, 매 작품 매력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킨 박시후가 <공주의 남자>의 꽃 선비 김승유로 빙의된 스틸컷을 공개, 또 한 번 여심을 쥐고 흔들어 놓을 승유 홀릭을 예고하고 있는 것.

박시후가 연기할 김승유라는 인물은 권력가인 김종서(이순재 분)의 막내아들로 미려한 외모에 타고난 지적 능력, 자존감과 담대한 배포를 지닌 거침없는 진정한 사내로, ‘완조남’(완벽한 조선 남자)이라 불릴 만한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 속 상황은 군사들 앞에서 카리스마 있게 군기를 잡고 있는 죽마고우 신면(송종호 분)을 흐뭇하게 보는 모습. 박시후는 시대의 귀공자다운 부드러움과 진정한 사내다운 강인함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김승유의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줬다.

박시후는 김승유는 부러울 것 없이 여유롭던 귀공자의 삶에서 사랑과 복수를 위해 나락으로 떨어지며 많은 변화를 겪게 될 입체적인 인물이다. 김승유를 통해 극과 극을 오가며, 그동안 숨겨왔던 저의 많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캐릭터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 수많은 예비 시청자들을 기대케 했다.

<공주의 남자>는 조선 시대 대표 사건 계유정난관련자들의 2라는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계유정난후 원수가 되어버린 김종서의 아들 김승유(박시후 분)와 수양대군의 딸 세령(문채원 분) 간의 운명적인 로맨스를 그리는 조선판 로미오와 줄리엣이다.

한편, <검사 프린세스>, <역전의 여왕>에서 차세대 멜로스타로 자리매김했던 박시후의 멜로킹활약이 기대되는 명품 로맨스 사극’ KBS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로맨스 타운>에 이어 오는 720()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