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등신 매끈한 환상적 바디 라인, 팔색조 표정연기 시선 사로잡아

초절정 동안 미모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김혜진이 스타화보 ‘블랙 스완(Black Swan)’을 공개했다.


지난 5월 초, 인도네시아 발리와 서울 도심을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스타화보에서 김혜진은
메인 컨셉인 영화 ‘블랙 스완’ 속 여주인공처럼 ‘순수’와 ‘도발’의 극과 극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발리의 자연 풍경과 함께 여신 같은 아름다움을 발휘, 한 폭의 그림 같은 화보를 선보이는가 하면, 침대와 욕조 등 자연스러운 일상 속 모습을 통해 순수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우아하고 깨끗한 ‘백조’ 같은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김혜진이 서울의 도심을 배경으로 한 화보를 통해서는 ‘흑조’ 같은 도발적 매력을 발산해 더욱 눈길을 끈다.


폐허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곳에서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스타일리쉬한 블랙 의상으로 강렬한 면모를, 파격적인 금발 숏커트로 변신한 화보에서는 시크하면서도 감성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등 카리스마 넘치는 김혜진의 모습에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이렇게 ‘순수와 도발’ 극과 극 매력을 탁월하게 표현해내기 위해 김혜진은 직접 발리와 서울에서의 촬영을 제안, 2번의 화보 촬영에 임하는 프로페셔널하고 열정적인 면모를 선보여 스탭들의 극찬 세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스타화보를 통해 김혜진은 8등신의 늘씬하고 매끈한 환상적 바디라인을 뽐내는 한편, 컨셉마다 바뀌는 팔색조 표정연기를 발휘해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스타화보닷컴 관계자는 “이번 스타화보 ‘블랙 스완’은 김혜진씨가 평소 선보였던 청순한 매력은 물론, 평소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이고 도발적인 매력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며 “김혜진씨가 직접 화보 컨셉에도 열정적으로 참여한 만큼, 그녀의 다양하면서도 특별한 매력이 아낌없이 담겨 있어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혜진의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8253+ NATE/통화키를 누르면 SKT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