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식 포장마차 젊은 고객들 호응 좋아… 맛있는 요리도 인기 한몫

포장마차를 현대적으로 탈바꿈 하여 젊은 고객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리치푸드(주) 대표적인 브랜드 ‘피쉬앤그릴’이 프랜차이즈 전문 소셜커머스 창업소셜(www.fcsocial.co.kr)과 손잡고 가맹점주를 모집한다.

세계 각국의 음식을 퓨전화한 50여 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메뉴로 안주보다는 요리의 개념을 접목하여 외식업계 트랜드를 선도했다.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하여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주고 굽는 조리방식을 사용하고 각종 칵테일소주 등을 개발하여 지금까지 시중에 나와 있는 일반적인 주류와는 다른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오뎅과 꼬치류, 치즈와 샐러드, 스폐셜, 각종 후라이, 해산물, 생선, 식사 등의 다양한 메뉴는 깔끔하고 담백한 맛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피쉬앤그릴의 인테리어 또한 눈에 띈다. 고객들의 식감을 자극하는 빨간색을 주요색으로 사용하여 포장마차의 분위기를 한껏 살리고 목재도료를 사용한 자연친화적인 외관과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강조한 인테리어도 돋보인다.

한편 가맹점 오픈절차를 가맹점 주가 확인할 수 있게 단순하고 명확하게 하고, 각 세부 준비는 빈틈없이 철저하게 진행하여 오픈 후 문제점을 최소화 시킨다는 강점이 있다.

또한 높은 마진율과 예상수익까지 체계적으로 계산하여 신중한 입지상권 분석과 함께 성공창업을 돕는다.

현재 각 지점에서 월매출 1억원을 달성 하는 등 여러 성공 사례가 빗발 치고 있는 피쉬앤그릴의 가맹점 개설비용은 (20평형 기준) 가맹비, 인테리어, 교육비, 주방기기 및 기물, 유니폼, 홍보물 등을 포함하여 약 6200만원이고, 창업소셜을 통해 가맹 계약을 이룰 시 창업자금 1000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