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와인드업’, 프로야구 시즌 개막 축하 이벤트
KTH ‘와인드업’, 프로야구 시즌 개막 축하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의 리얼리티 야구게임 <와인드업>이 2011년 프로야구의 시즌 개막에 맞춰 이색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 어느 때보다도 프로야구 시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와인드업>은 야구를 사랑하는 게임 유저들의 기대와 성원에 부응하고자 시즌 개막 이벤트를 기획했다.

31일부터 4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즌 개막 축하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별 혜택과 신규 및 휴면 유저들을 위한 혜택 2가지로 진행된다.

첫 번째 ‘시즌개막! 아이템 러쉬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이닝별 플레이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고, 유저들이 누적된 포인트로 유료 아이템과 특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두 번째 ‘돌아온 구단주와 새로운 구단주를 위하여!’는 신규 및 휴면 유저들이 쉽고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아이템을 대대적으로 지원해주는 이벤트로, 특히 신규 유저들에게는 가입 후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추가적으로 아이템이 제공된다.

KTH 게임사업본부 안병천 PM은 "지난 번 프로야구 시범경기를 맞아 진행했던 ‘레이스 이벤트’에 예상보다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참여가 쏟아져, 이러한 열기를 이어나가고자 정규시즌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와인드업>과 함께 프로야구 시즌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와인드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